티스토리 뷰

노지훈 프로필 과거얼굴 결혼 아내 이은혜

트로트 가수로 활동 중인 노지훈은 현재 KBS2 예능 '살림하는 남자들2'에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최근 노지훈의 아들이 언어 능력 하위 1% 라는 언어발단지연 결과를 받으며 많은 충격을 받는 모습이 방송에 나오며 많은 사람들의 위로를 받고 있네요. 오늘은 노지훈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노지훈 프로필 정보 나이 과거 고향 학력 성형 아내(부인) 이은혜 결혼 자녀 아들 노래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노지훈 프로필 정보

노지훈 프로필 정보를 살펴보면 1990년 7월 12일생으로 올해 나이 33살이라고 합니다. 고향은 인천광역시 출생이고 키 186cm, 몸무게 74kg, 혈액형 AB형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서울체육고등학교 졸업이며 가족으로는 누나 두 명과 아내(부인) 이은혜, 아들 노이안이 있다고 합니다. '스타 오디션 위대한 탄생'으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빅대디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노지훈 과거 가족

노지훈은 과거 축구선수 출신으로 초등학교 4학년부터 고등학교 3학년까지 청소년 국가대표 축구팀에서 골키퍼로 활동을 한 경력이 있다고 합니다. 노지훈은 186cm의 큰 키를 자랑하고 있는데 이 키가 중학교 3학년 때 키였다고 하며 축구선수 활동 당시 오른쪽 무릎 부상으로 수술을 하게 되었는데, 성장판을 뚫는 수술이었고 그 이후로 키 성장이 멈췄다고 하네요. 왼쪽 다리길이가 2cm 정도 더 길다고 하는데 아마 다치지 않았다면 키가 188cm까지 크지 않았을까 라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중학교 2학년이던 2004년 아버지가 암으로 돌아가셨는데 그 충격으로 어머니마저 12일 후 연이어 돌아가신 일을 겪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노지훈 아내 이은혜

노지훈은 지금의 아내인 이은혜와 2018년 5월 19일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가 되었습니다. 노지훈의 아내 이은혜는 노지훈보다 3살 연상으로 올해 나이 35살이며 직업은 레이싱 모델 이었죠. 당시 속도위반임이 알려지며 많은 화제가 되기도 하였어요. 노지훈과 이은혜는 과거 첫 만남 이후 썸을 타기도 했는데 6년 동안 친구 사이로만 지내다가 다시 만나 결혼까지 성공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6년 동안 각자 연애를 했고 그러다 신년회를 다 같이 하게 되었는데 바람 쐬러 나가자고 하더니 노지훈이 이은혜에게 갑자기 뽀뽀를 했다고 하네요. 이은혜는 당황해서 피하긴 했지만 다음날 노지훈이 다시 만나자고 해서 나갔다가 꽃을 건네주며 정식으로 사귀자고 고백을 했다고 합니다.

이은혜는 노지훈에게 뽀뽀를 한 이유를 물었는데 6년 동안 계속 여자였다고 로맨틱하게 고백하며 연인으로 발전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은혜는 원래 결혼 생각을 하지 않고 있었다가 노지훈을 만난 후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하는데 노지훈의 꿈이 좋은 아빠가 되고 좋은 남편이 되는 것이라는 것을 들었고 부모님이 일찍 돌아가셔서 가족에 대한 열망이 컸던 사람이라는 것을 처음부터 알고 시작해서 굉장히 따뜻한 가정이 되어주고 싶다며 애정을 드러내기도 하였습니다. 결국 두 사람은 열애 3개월 만에 결혼을 발표 하며 많은 화제가 되었고 결국 속도위반으로 결혼 6개월만인 2018년 11월 25일 아들 노이안을 출산하기도 하였어요.

노지훈은 아내 이은혜의 수많은 매력 중 몸매와 애교를 가장 극찬하였는데 이은혜는 완벽한 몸매 덕분에 '엉벅지녀'라는 별명을 갖고 있어요. 학창 시절 떡볶이를 많이 먹어 80kg까지 나갔다고 하는데 대학교를 다니면서 자연스럽게 다이어트가 되었고, 별다른 운동 없이 48kg 체중 감량을 하게 되었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이은혜가 민낯으로 애교를 부릴 때 가장 사랑스럽다고 자랑하기도 하였는데 최근 '살림남2'에서 둘째 출산 관련 에피소드에서 정관수술 상담 도중 겁을 먹고 도망가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어요. 그럼 앞으로도 화목한 모습으로 행복만이 가득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이대원 프로필 나이 과거 격투기 시절

이대원 프로필 나이 과거 격투기 시절 가수 이대원은 오늘 방송 되는 IHQ 채널 '리더의 연애'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대원은 최근 '미스트롯2'에 출연해 순위권에 들지는 못했지만 좋은

dictionarypeople.tistory.com

 

손빈아 프로필 본명 고향 과거얼굴 키

손빈아 프로필 본명 고향 과거얼굴 키 손빈아는 오늘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손빈아는 최근 SBS '트롯신이 떴다'에서 TOP6에 들었고 오늘 방송된 SBS '인기가요'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