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석원 프로필 과거얼굴 집안 근황

배우 정석원은 현재 인기리에 방송 중인 넷플릭스 드라마 '킹덤' 시리즈 '킹덤 - 아신전'에서도 '조범일' 역으로 출연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최근 아내인 백지영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 8주년 소식을 전하기도 하였네요. 오늘은 배우 정석원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정석원 프로필 나이 과거 고향 군대 복근 근육 아내(부인) 백지영 결혼 자녀 딸 근황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석원 프로필 정보

정석원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85년 5월 16일생으로 올해 나이 38세 입니다. 고향은 인천광역시 서구 검단동 출생이고 키 184cm,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집안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아내(부인) 백지영, 딸 정하임이 있으며 최종학력 인천대학교 무도학과 졸업이라고 합니다. 2008년 영화 '신기전'으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종교는 없으며 군대는 해병대 병장 만기전역이라고 하는군요.

▶정석원 과거

정석원은 2008년 영화 '신기전'으로 데뷔한 이후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연기 활동을 이어갔지만 흥행과 연기를 통해 이름을 많이 알리지는 못했습니다. 가장 최근 방송 되고 있는 넷플릭스 '킹덤'에서 '조범일'역으로 출연하면서 작품의 흥행과 자신의 연기력을 알리게 되었죠. 배우보다는 현재 아내인 백지영과 결혼하면서 이름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정석원의 아내 백지영은 1976년생으로 정석원보다 무려 9살 연상이기에 둘의 열애설이 터졌을 당시 많은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정석원 백지영 집안

정석원과 백지영이 결혼 할 당시 백지영의 스캔들과 나이차이로 인해 정석원의 집안에서는 충분히 반대를 할 수 있기도 있죠. 정석원 본인은 좋지만 부모님이나 집안에서는 반대를 할 수 있었는데 결혼을 약속하기 전부터 백지영은 정석원의 아버지를 만났는데 분위기가 굉장히 좋았다고 하는군요. 특히 백지영의 인간 됨됨이를 보고 정석원의 부모님이 무척 좋아했다고 합니다. 연상연하 부부이지만 백지영의 집안을 보면 백지영의 어머니 역시 아버지보다 5살이 연상이라고 하네요. 요즘은 연상연하 커플이 흔하지만 백지영의 부모님 시절에는 흔하지 않은 케이스이기도 하죠.

 

백지영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백지영 과거무대영상 보러가기

백지영은 정석원과 결혼 전 상견례를 할 때 벌벌 떨 정도로 겁을 먹었다고 하는데 당시 정석원보다 훨씬 스타였지만 겸손한 모습을 보이며 정석원의 집안에서 환영을 받았을 것으로 보이네요. 정석원은 그렇게 2013년 6월 2일 백지영과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는데 당시 속도위반이라는 사실이 알려졌지만 안타깝게도 유산이 되었고 이후 2017년 5월 22일 첫 딸을 출산하며 딸바보로 살고 있다고 전해졌습니다. 정석원은 최근 일어난 사건으로 인해 KBS, EBS, MBC에 영구출연정지 명단에 오르기도 하였는데 과연 앞으로 어떤 모습을 보이게 될지 궁금해 지네요. 아무쪼록 화목한 가정 계속해서 이어가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백지영 프로필 나이 과거 남편

백지영 프로필 나이 과거 남편 가수 백지영은 예능프로그램 '해방타운'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백지영은 남편과 결혼 이후 딸 한 명을 낳고 최근 예능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

dictionarypeople.tistory.com

 

옥택연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키

옥택연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키 배우로 변신한 옥택연이 출연한 영화 '한산 : 용의 출현'이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오늘은 옥택연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옥택연 프로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