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백지영 프로필 나이 리즈 남편 정석원

가수 백지영의 최근 소식으로는 예능프로그램 '아는형님'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백지영은 남편과 결혼 이후 딸 한 명을 낳고 최근 예능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죠. 그래서 오늘은 백지영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가수 백지영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 성형 몸매 고향 학력 남편 정석원 결혼 자녀 집안 딸 인스타 노래 최근영상 작품활동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백지영 프로필 정보
  • 백지영 리즈 과거얼굴
  • 백지영 결혼 남편 자녀 딸

▶백지영 프로필 정보

백지영 프로필 정보를 살펴보면 1976년 3월 25일생으로 올해 나이 48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시 강남구 출생이고 키 169cm, 몸무게 50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가족으로는 남편 정석원과 자녀 딸 정하임이 있으며 최종학력 경희사이버대학교 문화예술경영학 학사 졸업이라고 합니다. 1999년 1집 앨범으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트라이어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백지영 리즈 과거이야기

백지영은 과거 소방차 멤버 이상원이 트로트 열풍에 힘입어 제작한 9인조 혼성그룹 '트롯보이스'의 멤버였다고 합니다. 백지영은 녹음은 하지 않고 춤만 추고 내려왔다고 하며 1999년 1집 앨범 'Sorrow'로 데뷔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당시 흔하지 않았던 라틴 리듬의 댄스곡이 좋은 반응을 얻었는데 '선택', '부담'등의 곡이 좋은 반응을 얻었죠. 원래 백지영은 엄청난 몸치였다고 하는데 원래 발라드 가수로 데뷔하려고 했고 타이틀곡 역시 발라드로 정해져 있었는데 당시 라틴 댄스가수 '리키 마틴'이 전세계적으로 많은 인기를 얻자 갑자기 백지영도 라틴 댄스가수로 바뀌어 데뷔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백지영이 몸치라는 사실을 제작자 쪽에서도 알고 있었고 안무가가 사장에게 발라드로 가면 안되겠냐고 애원했지만 무조건 라틴 음악으로 가야된다고 해서 힘이 많이 들었다고 하는군요. 힘들게 1집 앨범을 발매 했는데 당시 사이버 + 테크노 열풍에서 라틴음악의 여자솔로가수로 가요 순위 10위권안에 오랫동안 머물며 큰 인기를 얻게 되었습니다. 1집 앨범이 끝나자 마자 2집 작업에 돌입하게 되었는데 2집 'Dash'가 나오자 백지영은 싫다고 거부했는데 제작자가 강하게 밀고 나갔고 결국 이 노래가 큰 인기를 얻으며 데뷔 이후 첫 1위를 수상하고 백지영의 대표곡이 되었어요. 이후 'Sad Salsa'를 발표하며 엄정화를 잇는 섹시 댄스 가수로 확실하게 자리를 잡게 되었습니다.

한창 주가를 날리던 2000년 11월, 스캔들이 터지면서 급격하게 인기가 추락하게 되었죠. 스캔들 이후 한국에서 컴백이 어려울 것으로 전망했지만 예상보다 빠르게 2001년 6월 복귀를 선언했고 3집 앨범을 발매하였습니다. 타이틀곡인 '추락'이 괜찮았지만 지상파 음악 방송 PD들이 사실상 백지영을 보이콧하면서 활동에 큰 지장을 받았고 대중들의 반응 역시 냉담해 1년 전만해도 지상파 3사를 넘나들던 백지영은 케이블 음악 방송과 지방 방송, 클럽 행사 위주로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당시 백지영이 소속사와 3집 까지 내는게 계약이어서 어쩔수 없이 빠른 컴백을 할 수 밖에 없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2006년 발라드곡인 '사랑 안 해'로 재기에 성공하며 지금까지 여러 히트곡을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백지영 결혼 남편 정석원 딸

백지영은 8집 활동 기간 중 탤런트 정석원과의 열애설이 보도되었고 이를 양측에서 모두 인정하게 되었죠. 연예계 연상연하 커플의 새 장을 열게 되었는데 남편 정석원은 1985년생으로 올해 나이 37세이며 백지영보다 9살 연하라고 합니다. 2013년 6월 2일 백지영과 정석원은 속도위반을 하면서 결혼을 하게 되었는데 임신 5개월만에 안타깝게도 유산을 했다는 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다행이 2017년 5월 첫딸을 출산하며 딸바보로 살고 있다고 하네요. 백지영 남편 정석원은 최근 큰 인기를 얻은 넷플릭스 드라마 '킹덤'에서 '조범일'역으로 출연하기도 하였죠. 그럼 앞으로도 화목한 가정과 활발한 방송 활동 이어가는 가수 백지영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백지영 인스타그램 보러 가기

 

백지영 유튜브채널 보러 가기

 

 

정석원 프로필 집안 과거얼굴 근황

정석원 프로필 과거얼굴 집안 근황 배우 정석원은 현재 인기리에 방송 중인 넷플릭스 드라마 '킹덤' 시리즈 '킹덤 - 아신전'에서도 '조범일' 역으로 출연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최근 아내인

dictionarypeople.tistory.com

 

나비 프로필 몸매 결혼 남편 아들

나비 프로필 몸매 결혼 남편 아들 가수 나비가 MBC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 '전지현'으로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나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가수 나비 프로필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