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인정보

김고은 프로필 과거 남자친구

.고급정보. 2021. 9. 14. 11:46

김고은 프로필 과거 남자친구

배우 김고은은 이번주 방송되는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김고은은 최근 예능 '바라던 바다'에도 출연하는 등 예능을 통해 활발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 드라마 '유미의 세포들'과 영화 '영웅'에서도 곧 볼 수 있다고 하네요. 오늘은 김고은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김고은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성형 몸매 가족 남자친구 열애 결혼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김고은 프로필 정보

김고은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91년 7월 2일생으로 올해 나이 31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희동 출생이고 키 167cm,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오빠가 있으며 학력사항 일동중학교 - 계원예술고등학교 -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졸업이라고 합니다. 2012년 영화 '은교'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BH엔터테인먼트' 입니다. 

▶김고은 과거 어린시절

김고은은 과거 서울에서 태어나 아버지의 직장 때문에 4살 때부터 중국 베이징 시내에서 10년을 살았고, 그 중에 5년은 베이징 북서부 미윈현에서 지냈다고 합니다. 그렇게 중국에서 총 10년간 생활하고 중학교 1학년 때 가족이 다 함께 한국으로 귀국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김고은은 중국 시골에는 한국학교나 국제학교가 없기 때문에 현지에 있는 중국학교를 다녔습니다. 당시 동네나 학교에 외국인은 오직 김고은의 가족들뿐이었다고 하는데 이때의 영향으로 중국어가 아주 능숙하며 문화나 정서에도 익숙하다고 하네요. 중국을 방문하게 되면 중국이나 홍콩이 낯설지 않다고 말하며 친근감을 표현하였고 어린 시절 중국의 시골에서 다양한 경험을 하며 지냈던 시간이 연기 새오할과 가치관 형성에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김고은 인스타 보러가기

김고은은 2012년 영화 '은교'로 데뷔하게 되었죠. 영화의 호불호 속에서도 김고은이 연기한 '은교'역은 호평을 받아 기대주로 떠오르기도 하였는데 김고은이 배우가 된 계기는 아주 독특하다고 하네요. 원래 영화를 좋아하는 아버지의 영향을 받아 영화제작에 관심이 많았던 김고은은 스태프 또는 시나리오 작가를 희망하며 계원예고에 진학을 하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당시 선생님이 배우를 한번 해보는 게 어떠냐라는 권유에 직접 무대에 올라서 연기를 해봤는데 관객의 호응을 받을때 느껴지는 카타르시스 등 연기의 참맛을 알게되며 연기자의 길을 걷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김고은 가방공개영상 보러가기

김고은은 '은교' 출연이후 대종상 신인여우상과 청룡영화상 신인여우상을 수상하기도 하였습니다. 2012년 한 해 모든 여우 신인상을 휩쓸정도였는데 크고 작은 영화제에서 신인상이라는 신인상은 모조리 휩쓸었지만 이후 차기작을 선택하지 않고 학교로 돌아가게 되었어요. 화보 촬영과 홍보 활동 등으로 바쁘게 활동을 이어가면서 연기에 대한 갈증이 더욱 심해졌기 때문이라고 밝히기도 하였죠. 이후 한예종 동기들과 연극을 하고 서로의 연기를 평가하는 등 평범한 학교생활을 보냈다고 합니다. 이후 영화 '시실리 2km'와 '차이나타운', '협녀, 칼의 기억', '성난 변호사'와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에 출연하며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고 영화 '변산', '유열의 음악앨범', '더 킹 :영원의 군주'에도 출연하는 등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요.

▶김고은 남자친구

김고은은 아직 결혼은 하지 않은 미혼이며 이상형으로는 '자기 일에 자부심을 느끼고 삶을 열정적으로 사는 사람'이라고 밝히기도 하였어요. 그런데 김고은은 활동 도중 남자친구 열애설이 터지기도 하였는데 변요한이 드라마 '미생'에 출연하기 전 둘의 문자 메시지가 공개되며 열애설이 나왔고 김고은의 소속사에서는 좋은 선후배 관계일 뿐이라고 이야기 하게 되었죠. 그 이후 신하균과의 열애설이 또 한번 터지게 되었는데 둘은 무려 17살 나이차이를 뛰어넘는 열애로 많은 화제가 되었지만 안타깝게도 그 이후 결별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김고은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신하균 프로필 나이 전여친 결혼

신하균 프로필 나이 전여친 결혼 키 신하균은 최근 끝난 드라마 '영혼수선공'에 이어 내년 상반기에 방송 예정인 JTBC 드라마 '괴물'에 여진구, 허성태와 함께 출연을 한다는 소식이네요. 신하균

dictionarypeople.tistory.com

 

안보현 프로필 나이 과거 데뷔전

안보현 프로필 나이 과거 데뷔전 안보현은 오늘 방송되는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저번 출연에서 클래식카 캠핑으로 많은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거기다 현재 인기

dictionarypeople.tistory.com

 

미주 프로필 몸매 과거얼굴 MBTI

미주 프로필 나이 몸매 과거얼굴 미주는 최근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놀면 뭐하니'에서는 '공효진'으로 출연해 뛰어난 노래 실력을 보여주기도 하였죠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