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립서비스제이 이수빈 프로필 나이 과거 성형

코미디언 이수빈은 현재 유튜브 - '스트리트개그우먼파이터'에서 '립서비스제이'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이수빈은 SBS 공채 개그맨 출신으로 SBS '웃찾사' 폐지 이후에도 꾸준하게 활동을 이어가다 현재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고 하네요. 오늘은 코미디언 이수빈에 대해서 알아보는 가져보려고 하는데 이수빈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고향 과거 학력 가족 인스타 남자친구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수빈 프로필 정보

이수빈은 음력 1988년 5월 15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4세라고 합니다. 고향은 경기도 파주시 출생이고 키 155.5cm, 혈액형 AB형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졸업이며 가족으로는 아버지 어머니와 동생이 있다고 합니다. 2014년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로 데뷔하였으며 SBS 14기 공채 개그맨이라고 합니다.

▶이수빈 과거

이수빈은 SBS 개그맨 14기 공채로 데뷔하였는데 쌍꺼풀 없는 귀여운 외모와 개그우먼 다운 유쾌한 텐션이 특징입니다. 이수빈은 과거 동덕여대 방송연예과 출신으로, 같은 대학의 미녀 배우들과 많은 친분들 갖고 있다고 하네요. 대표적으로는 배우 김수연과 서지승이 이수빈과 같은 동덕여대 07학번 동기로 지금도 아주 친하게 지내고 있다고 합니다. 개성있는 외모와 끼로 대학 입학때부터 동기들과 교수님들의 눈에 띄었다고 하는데 고등학교 3학년때 담임 선생님을 비롯한 주변 사람들이 모두 무리라고 말했지만, 동덕여대 방송연예과만을 고집하였으며, 단번에 합격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코미디언 데뷔 또한 졸업 이후 배우로 활동하던 중 홍윤화릐 권유로 충동적으로 지원했는데 단번에 SBS 14기 공채에 합격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수빈은 자기애가 굉장히 강한편이라고 하는데 특히 외모에 대한 자부심이 강해서 어렸을 때부터 미스코리아, 배우가 꿈이었다고 하네요. 항상 '내가 제일 예뻐'라는 마인드로 사니까 주변에서도 그렇게 봐주었다고 합니다. SBS 공채 합격 후에는 동기들과 함께 미모 순위를 놓고 자주 다투기도 하였다고 하는군요. 이수빈은 SBS '웃찾사' 폐지 후에도 꾸준히 광고와 리포터, 웹드라마 등에 출연하였으며 '더수다'라는 의류 쇼핑몰을 운영하기도 하였습니다. 이후 '스마일킹'에 출연하면서 쇼핑몰은 접었다고 하며 현재는 '스마일킹'도 나와 SBS 16기 개그우먼 김지영과 함께 유튜브 '땅콩찐콩' 채널을 운영중에 있습니다.

특히 이수빈은 개그맨 출신의 유튜버들이 몰카 채널을 개설하면서 이수빈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 워낙 잘 속고 리액션이 좋은 데다가 뒤끝도 없다보니 몰카 유튜버 채널의 단골 희생양이 되고 있습니다. 이수빈은 의외로 성형을 했다고 하는데 코에 보형물을 삽입했다고 밝히기도 하였어요. 그래서 유튜브에서도 코를 건드리는 것에 예민하게 반응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날씨가 추우면 코 끝이 빨개져서 놀림을 받기도 합니다. 지금은 눈에 불만이 없어 눈성형은 할 생각이 없지만, 나중에 나이가 들어 눈이 처지거나 하여 어쩔 수 없이 수술을 받아야 할 때가 온다면 쌍꺼풀 수술을 하고 덤으로 가슴 수술도 할 생각이라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코미디언 이수빈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   2024/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