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태곤 프로필 리즈 결혼 여자친구

배우 이태곤의 최근 소식으로는 KBS2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2'에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이태곤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배우 이태곤 프로필 정보와 리즈 과거얼굴 고향 나이 여자친구 열애 결혼 집안 성격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최근영상 키 강아지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이태곤 프로필 정보
  • 이태곤 리즈 과거이야기
  • 이태곤 여자친구 열애 결혼

▶이태곤 프로필 정보

나이 - 1977년 11월 27일 (46살)

고향 - 대전광역시

신체 - 키 185cm, 몸무게 90kg, 혈액형 B형

학력 - 경기대학교 문화예술대학원 공연예술학 석사

군대 - 육군 병장 만기전역

데뷔 - 2005년 SBS 드라마 '하늘이시여'

소속 - TG Company

▶이태곤 리즈 과거 어린시절

이태곤의 아버지가 군 시절 중대장을 오래 하셔서 이태곤이 고3때 까지 늘 새벽 기상을 하였고 5분 대기조였는데 그 덕에 여자형제들과 컸지만 남자들과도 잘 어울린다고 하네요. 아버지 덕분에 솔직함을 배워 항상 솔직히 말하며 정면 돌파를 하는 캐릭터였다고 합니다. 사고싶은 물건이 있으면 직접 벌어서 샀으며 철저한 계획을 세워놓고 집에 먼저 이야기를 한 뒤 계획적으로 벌어서 갖고 싶은 물건을 사는 성격이었다고 하는군요.

이태곤은 어려서 부터 자립심이 강한 성격으로 성장을 하게 되었고 고등학생 때 슈퍼탤런트 대회에 도전했다가 탈락을 하였다고 하네요. 이후 배우의 꿈을 접고 평범한 생활을 하다가 대학 2학년때 의상학과 학생으로부터 졸업작품 발표회에 모델로 서달라는 부탁을 받았고 많은 사람들이 자신을 올려다 보는 무대 위에서 처음으로 희열감을 느끼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군대를 제대한 뒤 인 2001년 부터 본격적으로 전문 모델로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집에 하나밖에 없는 아들이기 때문에 반대가 심했다고 하며 그럴수록 더욱 해내는 모습을 보여주겠노라 생각을 해 막노동을 하면서 프로필 사진을 찍고 모델 에이전시에서 오디션을 보며 결국 전문 모델이 되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모델로 3~4년 활동을 하다 모델 생활에 회의감을 느꼈다고 합니다. 마침 2005년 드라마 '하늘이시여' 오디션을 보게 되었고 연기를 배운적이 없어 솔직하게만 하자는 생각으로 갔다가 50부작 주말드라마 '하늘이시여'의 주연을 맡으며 데뷔를 하게 됩니다.

▶이태곤 결혼 여자친구 근황

이태곤은 발연기 논란은 있었지만 이 작품으로 큰 인기를 얻기 시작 하였습니다. 그러다 데뷔 초반부터 자신의 여자친구를 공개하기도 하였어요. 이태곤의 여자친구는 압구정동에서 작은 매장을 하는 일반인이었고 초등학교 동창이었다고 합니다. 막 데뷔하고 인기를 얻기 시작한 배우로써 여자친구를 공개하는 일이 쉽지는 않았지만 숨기는게 더 불편하고 솔직하게 연기로만 평가를 받고 싶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태곤이 더 바빠지며 여자친구와는 이별을 하게 되었어요.

이태곤은 그 이후 2010년 초 임예진의 소개로 배우 오승현과 공개 연인으로 발전하기도 하였어요. 이태곤은 당시 2012년에는 결혼을 하고 싶다고 밝히기도 하였으며 오승현이 이태곤의 부모님을 만나기도 하였는데 1년 정도 사귄 뒤 2011년 결별을 한 일도 있었습니다. 이태곤은 당시 '광개토대왕'을 찍으며 지방 촬영이 길어졌고 결국 헤어지며 슬럼프에 빠지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아직 결혼과 여자친구 이야기가 없는 이태곤인데 조만간 좋은 여자친구 만나 결혼 소식까지 들리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송지인 프로필 나이 몸매 남편 결혼

송지인 프로필 나이 몸매 남편 결혼 배우 송지인은 MBC 에브리원 예능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결혼 2년 차 유부녀라는 사실을 밝힌다고 합니다. 송지인은 현재 TV조선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2'

dictionarypeople.tistory.com

 

박은혜 프로필 나이 리즈 전남편 이혼이유 자녀 유학 아이들

박은혜 프로필 나이 전남편 이혼이유 배우 박은혜의 최근 소식으로는 SBS 예능 프로그램 '돌싱포맨'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박은혜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배우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