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유화 프로필 나이 몸매 필모그래피

배우 최유화의 최근 소식으로는 유튜브 드라마 '바이트 씨스터즈'에서 '이지연'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최유화는 영화 '타짜3' 이후 활발한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 올해에도 KBS2 드라마 '달이 뜨는 강'에 출연해 좋은 연기를 보여주기도 하였어요. 오늘은 최유화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최유화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리즈 고향 성형 몸매 남자친구 인스타 패션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최유화 프로필 정보

최유화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85년 10월 10일생으로 나이는 37살이라고 합니다. 최종학력 한성대학교 영문학과 학사 졸업이고 키는 172cm, 체중 X, 혈액형 B형이라고 해요. 2010년 KBS '드라마 스페셜 - 위대한 계춘빈'으로 데뷔하였고 종교는 개신교이며 소속사는 '에코글로벌그룹'입니다. 그 외의 가족 사항은 전해지지 않고 있네요.

최유화는 지난 2010년 KBS 드라마 스페셜 '위대한 계춘빈'으로 데뷔하였으며 이후 2011년 MBC '마이프린세스'에서 김태희의 친구 '강선아'역, 2012년 SBS '부탁해요 캡틴'에서 '정사랑'역을 맡아 이름과 얼굴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이후 영화 활동에 집중하며 2015년 '쎄씨봉', 2016년 '비밀은 없다', '최악의 하루', '밀정' 등에서 활약하며 인기를 얻기 시작하였죠. 2018년에는 KBS2 '슈츠'를 시작으로 OCN '미스트리스' JTBC '라이프'까지 출연하는 등 세개의 드라마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으며 그 인기를 이어 2019년에도 영화 '봉오동 전투'와 '타짜 : 원 아이드 잭'에 연이어 출연하여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최유화는 배우로 데뷔하기 전 모델로 활동을 먼저 하였다고 합니다. 당시 최유화는 "최고의 모델이 되고 싶다는 것 보다는 모델에 대한 로망이 있었다"며 카탈로그를 보고 멋지게 사진을 찍고 싶다는 욕심에 모델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밝히기도 하였어요. 최유화는 비록 최고를 꿈꾸지는 않더라도 일에 있어서는 완벽하게 해내고 싶다는 욕심을 가지고 있었고 그를 위해 연기를 배우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연기를 배우면 좀 더 좋은 모델이 될 수 있어서'가 처음 연기를 배우게 된 계기라고 하는데 그렇게 시작해서 연기의 매력에 빠진 최유화는 배우라는 직업에 대해 "처음엔 무언가 개인의 자유를 빼앗길 것만 같아서 거부감이 들었다"라고 이야기 하였습니다.

▶최유화 몸매

최유화는 다른 사람의 많은 관심을 받는 것 자체가 쉬운 일은 아니었지만 이미 알아버린 연기의 매력에 의해 결국 카메라 앞으로 끌어당겼다고 합니다. 원래 중학교 3학년 때 처음 모델 제의를 받았다고 하는데 21~22살 쯤 부터 모델과 광고 촬영 위주로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모델 출신 답게 큰 키와 날씬한 몸매를 가지고 있으며 서구적인 외모를 자랑하기도 합니다. 최유화는 자신의 몸매 관리를 위해 평소에 요가를 하고 있다고 밝혔으며 최근에는 필라테스를 하는 모습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종종 올리곤 하네요. 그래서인지 탄력 있는 다리 각선미와 몸매 라인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최유화는 가족으로 친언니가 있다고 밝히기도 하였는데 최유화의 언니는 스튜어디스로 상당한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고 하는군요. 지난 2019년 영화 '타짜3 : 원 아이드 잭'에 출연하며 지금의 많은 인기를 얻기도 하였죠. 당시 작품 내 노출신으로 인해 배우 김민정에서 최유화로 바뀌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는데 작품 내에서 최유화의 노출 장면과 몸매가 공개되며 많은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최근에는 드라마 위주의 활동을 꾸준하게 이어가고 있으며 남자친구 열애설이나 결혼설은 아직 전해지지 않고 있어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최유화가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