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한나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몸매

배우 강한나는 웹드라마 '바이트 씨스터즈'에서 '한이나'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강한나는 현재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 올해에도 '간 떨어지는 동거'를 통해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으며 라디오 '볼륨을 높여요'를 진행하고 있어요. 오늘은 강한나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강한나 프로필 나이 과거 성형 몸매 남자친구 결혼 고향 학력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강한나 프로필 정보

강한나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89년 1월 30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2살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강동구 암사동 출생이고 키 170cm,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언니2명이 있다고 하며 최종학력 중앙대학교 연극학과 졸업이라고 합니다. 2013년 영화 '롤러코스터'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키이스트'입니다.

▶강한나 과거 어린시절

강한나는 청순한 외모와 늘씬하며 볼륨있는 몸매를 가지고 있으며 귀여운 보조개가 매력포인트인 배우입니다. 과거 다섯 살 때부터 발레를 시작해 중학교 2학년 때까지 세계적인 발레리나가 되는 꿈을 꾸었으나 타고난 유연한 몸도 아니고 골반이 닫혀있어 스트레칭도 힘든 신체적 한계를 느끼며 꿈을 포기하였다고 하네요. 어중간하게 발레를 했다면 포기했을 때 미련이 남을 수 있겠지만 최선을 다해 쏟아 부어서 미련은 남아 있지 않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강한나는 발레를 포기한 뒤로 장래희망에 대해 많은 고민을 하던 시기, '연기를 해보는게 어떻겠느냐'는 어머니의 권유로 고등학교 2학년 때 연기학원에 등록하면서 처음 연기에 발을 들이게 되었다고 합니다.

강한나는 이 때부터 연기의 매력에 푹 빠져 연극영화과 입시준비를 시작하게 되었고, 2년 간의 노력 끝에 중앙대학교 연극학과에 합격하였다고 합니다. 진학 이후 학부 시절 수십편의 독립영화에 출연하면서 내공을 쌓아 나갔다고 해요. 대학생 때부터 캐릭터 특징, 당일 촬영장의 분위기, 주위의 조언, 본인의 감저 분석 등 자신이 맡은 역할을 완벽히 소화하기 위해 꾸준히 연기노트를 작성했을 정도로 학구파였다고 하며 학부 졸업 평점이 4.5점 만점에 4.37점을 받을 정도로 학업에 굉장히 충실했던 학생이었다고 합니다. 이 때문에 담당 교수들도 강한나가 연기랑 관련된 공부 쪽으로 갈 줄 알았지 배우가 될 것이라고는 예상하지 못했다고 하네요.

강한나는 대학교 졸업 이후 중앙대 대학원에 진학하였는데 이 당시만 하더라도 배우라는 직업과 연예계 진출과는 거리가 멀었다고 합니다. 연기를 공부하는 것 그 자체를 정말 좋아했으며, 화려하게 주목받는 삶이 자신의 인간형과 맞지 않을 거라는 막연한 생각, 그리고 심리극 등을 통한 심리치료에 관심이 많아 대학원에 진학을 하였다고 하는군요. 그러던 도중 우연히 전 소속사의 관계자를 만나 제의를 받게 되었고, 2013년 영화 '롤러코스터'에서 '메리' 역에 캐스팅되면서 본격적인 프로 배우 생활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같은해 영화 '친구2'에 김우빈의 애인 역할을 맡아 주목을 받기도 하였으며 드라마 '미스코리아'에서 '임선주'역으로 눈도장을 찍었고, 2015년 영화 '순수의 시대'에서 과감한 노출 연기로 주목을 받게 되었어요.

▶강한나 몸매

강한나는 위에서 언급한대로 날씬하며 볼륨있는 몸매를 가지고 있는데 신인 연기자일 때부터 필라테스로 몸매 관리를 했다고 하며 최근에도 꾸준히 운동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과거 '부산국제영화제'에서 등이 거의 다 노출되어 엉덩이골이 살짝 드러난 드레스를 입은 적이 있었는데 어릴 때는 '오리 궁둥이'라고 놀림도 받았지만 배우가 되고 나니 '애플 힙'이라고 부르는 매력적인 엉덩이의 몸매를 가졌다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어요. 강한나는 당시에는 의상이 파격적이고 멋있다고 생각했는데 갈수록 흑역사가 아니었나 하는 생각이 커졌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강한나가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