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세환 프로필 나이 부인 자녀 근황

가수 김세환의 최근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늘은 가수 김세환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김세환 프로필 정보와 리즈 나이 고향 학력 과거 아내(부인) 결혼 자녀 집안 노래 근황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김세환 프로필 정보
  • 김세환 리즈 과거이야기
  • 김세환 결혼 부인 이현숙 자녀

▶김세환 프로필 정보

김세환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48년 7월 15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75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고 키 171cm, 몸무게 68kg, 혈액형 B형이에요. 최종학력 경희대학교 신문방송하가과 졸업이며 가족으로는 아내(부인) 이현숙과 자녀 아들, 딸이 있다고 합니다. 종교는 개신교이고 1972년 TBC 방송가요대상으로 데뷔하였습니다.

▶김세환 리즈 과거이야기

김세환은 경희대학교 신문방송학과 학생이었을 당시, 윤형주의 제안과 소개로 1971년 이종환이 진행하는 라디오 프로그램 '별이 빛나는 밤에'에 출연하면서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사랑하는 마음', '길가에 앉아서', '좋은 걸 어떡해' 등이 큰 인기를 얻게 되었는데 가수로 데뷔한 1972년 제8회 TBC 방송가요대상에서 신인상을 받았으며, 1975년 제11회 방송가요대상 최우수 남자 가수상을 받았으며, 그 해 11월 MBC 10대 가수상, TBC 7대 가수상을 수상하기도 하였어요. 김세환의 유명한 곡으로는 '목장길 따라', '길가에 앉아서', '토요일 밤에', '비', '옛 친구' 등이 있습니다.

▶김세환 부인(아내) 이현숙 자녀

인기가 절정이던 1978년 김세환은 아내 이현숙과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김세환의 아내 이현숙은 김세환보다 7살 연하였으며 결혼 이후 아들 김기범과 딸 김도연을 낳았어요. 이후 아들인 김기범은 미국에서 유학을 했으며 딸인 김도연은 중앙대에서 바순을 전공하였다고 합니다. 같은 세시봉에서 조영남은 여러번의 결혼과 이혼을 하는 반면 김세환은 항상 웃는 모습으로 팬들에게 행복의 노래를 전해주었죠. 김세환의 아내는 간혹 김세환에게 "당신은 너무 야망이 없어"라고 말을 할 때도 있었다고 하는데 그럴때도 김세환은 "그래, 없어. 하지만 그래서 행복하잖아"라고 대답을 할 정도로 화목한 가정을 이어갔다고 합니다.

하지만 조용한 느낌의 김세환과는 다르게 아주 활동적인 사람이라고 합니다. 고등학교 2학년때 경찰 기마대에서 승마 강습을 받았고 젊은 시절에는 오토바이 경주를 즐겼을 정도로 스포츠맨이었다고 하는군요. 그리고 1986년에는 미국에서 막 시작된 산악자전거에 한동안 빠지기도 하였다고 하는데 자전거를 타고 청계산을 오르내리고, 강원도 속초까지 다녀오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김세환은 자신의 에너지를 행복한 가정을 꾸리는데 집중을 하였고 그렇게 행복한 가정을 이루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그럼 앞으로도 건강한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좋은 노래 계속해서 들려주는 김세환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송창식 프로필 리즈 부인 아내 한성숙 자녀 가족 키

송창식 프로필 고향 아내 아들 딸 가수 송창식의 최근 소식으로는 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늘은 송창식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송창식

dictionarypeople.tistory.com

 

조영남 프로필 입양 딸 조은지

조영남 프로필 입양 딸 조은지 조영남은 이번 주 새롭게 시작하는 예능 프로그램 '신과 한판'에 첫 게스트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조영남은 최근 있었던 그림 대작 논란으로 인해 집만 날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