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유경 루머스 프로필 나이 남편

루머스 정유경은 새롭게 시작하는 프로그램 '싱어게인2'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정유경은 '59호 - 나는 유재석을 춤추게 한 가수다'로 참가를 한다고 하는군요. 오늘은 가수 정유경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정유경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고향 과거 남편 결혼 자녀 근황 노래 스톰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유경 프로필 정보

정유경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76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46세라고 합니다. 현재 그 외의 정보는 전혀 알려지지 않고 있는데 1999년 루머스 1집 앨범 '스톰'으로 데뷔하였고 이후부터 지금까지 뮤지컬 배우의 길을 걷고 있다고 해요. 2002년 일본 극단 '사계' 단원이었기도 하며 그 외의 정유경 결혼 소식이나 남편, 자녀, 학력 등의 정보는 알려지지 않은 상태입니다.

▶루머스 과거

루머스는 과거 유명 아이돌이었습니다. '스톰'이라는 노래로 많은 인기를 끌었었는데, 당시 남자 멤버였던 '이상규'와 여자 멤버이자 현재 뮤지컬 배우로 활동중인 정유경이 이 그룹에 속해있었습니다. 남자 멤버였던 이상규는 현재 보컬레슨 작곡가로 활동 중으로 알려져 있네요. 루머스의 히트곡인 '스톰'은 주영훈이 작곡을 했었다고 하며 당시 활동 당시 활동을 했던 시간이 6개월 밖에 되지 않는다고 하며 공중파 음악 프로그램 출연도 단 한번 뿐이었다고 합니다. 노래를 홍보하지도 않았으며 나이트 협회 DJ들이 리믹스로 만들며 자연스럽게 퍼지게 되었고 많은 인기를 얻게 되었죠.

정유경의 팀인 '루머스'이름 역시 주영훈이 만들었다고 하는데 당시 '루머스'라는 나이트클럽이 있어서 이름을 짓게 되었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루머스 활동 당시 짙은 화장에 남자같은 모습으로 활동을 하였어요. 그렇다 보니 당시의 모습을 본 사람들은 '컨셉이 다 망쳐놨다', '이렇게 예쁜 사람을 건달로 만들어 놓았냐'라고 이야기를 할 정도였죠. 그래서인지 정유경의 성형에 대해 이야기가 나오기도 하였는데 정유경은 성형에 대해 "지금은 좀 많이 알고, 의료시설의 종류도 많이 알아가지고.. 활동 당시에는 어렸고 잘 몰랐을 때!'라고 어느정도 성형이 있었음을 언급하기도 하였습니다.

정유경은 6개월 활동 이후 연예계를 완전히 떠난 건 아니었다고 하는데 당시 회사의 문제도 있었고, 뮤지컬을 보러 갔다가 가수들의 뮤지컬 출연이 없던 시기에 운명처럼 자신이 가야할 길이라는 것을 느끼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에도 뮤지컬 배우로 전향해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고 근황을 밝히기도 하였어요. 2002년 일본 유명 극단 '사계'에 입단해 뮤지컬 '라이온킹'을 1년간 공연했고, 국내에서도 뮤지컬 '카르멘' 등에 출연을 하였으며 신인 가수들의 보컬 트레이너로도 활동을 이어갔다고 합니다. 그 외의 정유경 결혼 소식이나 남편에 대한 정보는 아직 전혀 알려지지 않은 상태에요. 그럼 좋은 모습으로 이번 '싱어게인2'에서 좋은 성적 거두는 루머스 정유경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