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재욱 프로필 과거얼굴 결혼 여자친구

배우 김재욱은 새롭게 시작하는 KBS2 드라마 '크레이지 러브'에서 주인공 '노고진'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늘은 김재욱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배우 김재욱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리즈 여자친구 결혼 학력 고향 성형 근육 가족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재욱 프로필 정보

김재욱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83년 4월 2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0살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강남구 출생이고 키 183cm, 혈액형 B형이라고 해요. 가족은 부모님과 형이 있으며 최종학력 서울예술대학교 실용음악학과 졸업이라고 합니다. 2002년 MBC 드라마 '네 멋대로 해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매니지먼트 숲'입니다.

김재욱 과거

김재욱은 고등학교 시절 모델 활동을 하다 2002년 MBC 드라마 '네 멋대로 해라'를 통해 연기자로 데뷔하였습니다. 한국 남자배우 중 중석적인 미로 손꼽히고 있어서 보통 기사가 뜨면 거의 중성적인 미가 언급이 될 정도죠. 김재욱은 과거 태어난 직후부터 초등학교 입학 전까지 7년 동안 일본 도쿄에서 살았다고 합니다. 신문기자셨던 아버지가 해외특파원으로 파견이 되어 가족 모두 일본으로 건너가 살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그래서 초등학교 입학 쯤 한국으로 귀국하였는데 당시에는 한국어를 거의 하지 못했다고 합니다.

일본에서 살았던 영향인지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 '나쁜남자', '매리는 외박중'과 영화 '두 개의 연애', '덕혜옹주'에서 유창한 일본어 실력을 보여주었어요. 배우로 처음 각인된 작품은 2007년 방송된 '커피프린스 1호점'으로 종영 후 10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김재욱을 '와플선기'로 기억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와플선기의 인기와 더불어 영화 '서양골동양과자점 앤티크'에서는 수준급의 파티쉐이자 마성의 매력을 지닌 게이로 등장해 성소수자의 아픔을 섬세하게 표현해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이후 드라마 '나쁜 남자'에서 '홍태성'역으로 출연하였으며 이후 첫 뮤지컬 도전작인 '헤드윅'에서는 성전환 수술에 실패한 트렌스젠더 역을 맡아 여장까지 완벽하게 소화하였어요.

 

김재욱 인스타 보러가기

 

김재욱 유튜브 보러가기

김재욱은 잘생긴 외모에 뛰어난 몸매까지 가지고 있어 최근 보여준 작품을 통해 퇴폐미의 최강 배우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김재욱은 최근 배우 이엘과 열애설이 터지기도 하였는데 이엘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잠든 김재욱의 사진을 올렸다가 바로 삭제하고 계정을 비공개 하는 일이 터졌죠. 이를 두고 연인간 럽스타 과정에서 일어난 실수가 아니냐는 의견이 많았는데 소속사에서는 함께 출연한 연극에서 공연 대기 중 이엘이 장난삼아 촬영한 사진이었다고 해명을 하기도 하였어요. 하지만 여자친구 관계가 아니라도 절친 관계라고 하며 서로 커피차도 보내는 정도의 사이라고 합니다. 김재욱은 2019년 tvN '그녀의 사생활' 출연이후 오랜만에 드라마로 돌아오게 되었는데 많은 기대가 되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발한 활동과 여자친구 열애, 결혼소식까지 전해지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유인영 나이 결혼 키

유인영 프로필 나이 결혼 남자친구 키 배우 유인영은 새롭게 시작하는 KBS2 드라마 '크레이지 러브'에 '백수영'역으로 특별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배우 유인영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