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진구 프로필 나이 아내 결혼

배우 진구는 새롭게 시작하는 OCN 드라마 '우월한 하루'에서 '이호철'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늘은 배우 진구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진구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아내(부인) 김지혜 결혼 가족 아들 고향 학력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진구 프로필 정보

배우 진구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80년 7월 20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3살입니다. 키 175cm, 혈액형 AB형이며 고향은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휘경동 출생이라고 해요. 최종학력 삼육의명대학 광고정보과 특별편입이고 가족은 아내(부인) 김지혜와 자녀 아들 두 명이 있습니다. 2003년 SBS 드라마 '올인'으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바로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진구 아내(부인) 김지혜 결혼

진구는 2003년 SBS 드라마 '올인'에서 이병헌의 아역으로 데뷔하였습니다.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린 건 '달콤한 인생'과 '비열한 거리'에서 조직폭력배 역으로 등장하게 되면서이며 이후 영화와 TV에 주연과 조연을 오고 가며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요. 진구는 지금의 아내인 김지혜와 2014년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진구의 아내 김지혜는 가수 거미와 친한 친구의 동기였다고 합니다. 그래서 여러 다리를 건너 처음 만나게 되었다고 하는데 진구와 거미는 모르는 사이였지만 이정의 소개로 거미를 만나게 되었고 거미의 절친을 거쳐 현재의 아내인 김지혜를 처음 만나게 되었다고 하네요. 소개팅으로 아내를 처음 만났다고 하는데 평소 생각하고 있던 이상형은 아니었지만 아내를 보는 순간 '이 사람이랑 결혼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합니다.

진구는 아내를 두 세번 만난 뒤 영화를 보고 프러포즈를 준비했다고 합니다.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 - 쓸친소' 특집에 출연해 지금의 아내를 언급한 적도 있었는데 당시 짝사랑하는 사람이 있으며 아주 좋아하는데 고백을 하지 못하는 상황이라 방송을 통해 승부수를 던진다고 이야기하였죠. 아내 역시 자신을 좋아하는지 확실하지 않은 상황에서 방송이 나간 후 진구의 진심을 알게 되고 연인으로 발전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방송이 나간 이후 2014년 4월 진구의 교제 소식을 전하게 되었는데 아내는 진구보다 4살 연하이며 직업은 회사원이었다고 해요. 이후 2014년 9월 결혼식을 올린다고 발표를 했습니다.

 

진구 인스타 바로가기

 

진구 페이스북 바로가기

진구는 아내에게 하는 프러포즈를 무려 2~3달 준비했다고 하는데 어깨 너머로 배운 편집 기술과 아내와 함께 찍은 사진들을 이용해 뮤직비디오를 만들었고 아내의 생일에 맞춰 친구들을 불러 생일 파티를 하는 것처럼 하고 아내와 단둘이서 시간을 보내 뮤직비디오를 보여주며 프러포즈를 했는데 결국 아내가 눈물을 흘리며 결혼을 허락했다고 합니다. 그렇게 결혼식을 올렸는데 둘을 이어준 이정과 거미가 축가를 불러주었다고 하네요. 결혼 이후 진구와 아내는 2015년, 2016년 아들 두 명을 출산하였다고 합니다. 진구는 아내와 취미생활을 함께 하며 시간을 많이 보냈다고 하는군요. 아내는 일반인이라 얼굴이 공개되지 않았는데 상당히 예쁜 것으로 보입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다양한 작품과 행복한 가족이 계속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   2025/0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