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영은 프로필 나이 남편 고정호 딸

배우 이영은은 새롭게 시작하는 MBC 일일드라마 '비밀의 집'에서 '백주홍'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늘은 이영은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이영은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남편 고정호 결혼 자녀 딸 고향 몸매 성형 근황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영은 프로필 정보

이영은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82년 8월 9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1세입니다. 고향은 대구광역시 출생이고 키 167cm, 혈액형 A형이에요. 최종학력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 졸업이며 가족은 남편 고정호와 딸 고서연이 있습니다. 2002년 코카콜라 CF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제이와이드컴퍼니'라고 합니다.

이영은은 대한민국 배우로 지난 2003년 '강호동의 천생연분'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고 이후 '요조숙녀', '논스톱4' 등에 출연하며 사랑을 받게 되었죠. 뿐만 아니라 '걱정하지마', '쩐의 전쟁', '전설의 고향', '산부인과', '원스어폰어타임 인 생초리', '갑동이', '펀치', 빛나라 은수'에 이어 '여름아 부탁해'에도 출연했으며 영화에도 꾸준히 얼굴을 비췄죠. 그런 이영은은 과거 막연히 배우가 되고 싶어서 예고를 갔고, 고등학생 때부터 의류모델을 했다고 하네요. 본격적으로 대학교 연극영화과에 들어간 뒤 소속사를 만나 배우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영은 남편 고정호

그런 이영은은 2014년 '무정도시'의 제작 총괄을 맡았던 고정호 JTBC PD와 결혼식을 올리고 2015년 딸을 낳기도 하였어요. 앞서 이영은과 남편 고정호는 1년여동안 비밀리에 교제를 해오다 결혼 소식을 알려 당시 많은 사람들에게 축하를 받기도 하였는데 둘은 결혼 5개월 만에 2세를 가지며 속도위반으로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다고 알리기도 하였습니다. 원래 이영은은 키도 크면서 자상한 남자이자 같은 직업군보다는 평범한 일을 하는 사람이 이상형이라고 하였는데 자신보다 더 밝고 더 긍정적이라서 좋았다고 이야기 하였어요.

 

이영은 인스타 보러가기

 

이영은 유튜브영상 보러가기

이영은은 결혼 이후 딸 고서연을 낳았는데 딸 역시 에너지가 너무 많으며 아주 밝다고 이야기 하였습니다. 어렸을 땐 자신을 닮지 않았지만 커가면서 닮을 것 같다고 하는군요. 그리고 자신의 성격에 대해서는 많이 털털한 편이라고 하는데 꼼꼼하지 못하고 여성스럽지 못하다고 합니다. 거기다 잘 까먹는다고 하는데 차 키를 깜빡하기도 하고 핸드폰도 잘 잃어버리며 밸브 잠그는 것도 늘 잊어버린다고 하는데 결혼하고 아기를 낳으며 건망증이 더욱 심해졌다고 하네요.

이영은은 엄청난 동안 외모를 자랑하고 있는데 고민을 많이 하지 않는 편이라고 하네요. 스트레스를 받으면 피부도 망가진다고 생각을 해 스트레스로 인해 깊게 생각을 하지 않으려고 한다고 하며 팩을 자주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몸매 관리도 꾸준하게 하고 있다고 하는데 필라테스를 꾸준히 하고 있다고 하며 중요한 일을 앞두고서는 식이요법도 병행한다고 하는데 단백질 가루도 먹고 굶기도 하고 반짝 운동을 하는 스타일이라고 밝히기도 하였어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발한 활동 이어가기는 배우 이영은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서하얀 나이 직업 인스타

서하얀 프로필 나이 직업 인스타 임창정의 아내 서하얀은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 새로운 부부로 합류를 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늘은 서하얀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