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요섭 프로필 나이 집안 리즈 부인 아들

배우 홍요섭의 최근 소식으로는 KBS2 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에서 '공찬식'역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늘은 홍요섭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 홍요섭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리즈 부인(아내) 정미경 결혼 집안 자녀 고향 학력 작품활동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홍요섭 프로필 정보

배우 홍요섭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면 1955년 7월 3일생으로 올해 나이 69세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고 키 185cm, 몸무게 70kg이라고 해요. 학력사항 경복고등학교 -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 졸업이며 가족 사항은 부인(아내) 정미경과 자녀 아들 딸이 있습니다. 1976년 KBS 특채 탤런트로 데뷔하였고 종교는 개신교 라고 합니다.

홍요섭은 1976년 KBS 특채 탤런트로 데뷔한 이후 드라마 '은하의 꿈', '그대의 초상', '옛날의 금잔디', '서울 1945', '내 딸 서영이' 등에 출연하는 등 다양한 드라마 작품에서 활동하였습니다. 홍요섭은 특히 동안 외모와 중저음의 목소리로 미중년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배우에요. 그런 홍요섭의 어린 시절은 무척 평범했다고 합니다. 학창 시절 친구들은 홍요섭이 배우라는 사실에 황당해할 정도로 끼 없고 조용한 학생이었다고 하네요. 거기다 기독교 집안에서 태어나 집안 분위기가 엄격했다고 합니다.

▶홍요섭 집안 아버지

홍요섭의 아버지 직업은 목사였다고 하는데 그래서 홍요섭의 이름도 요셉과 비슷하게 지었다고 하네요. 거기다 청렴하고 올곧은 분으로 생전에도 남들에게 폐 끼치는 걸 무척 싫어하셨다고 합니다. 그래서 아이 돌잔치나 생신과 같은 행사도 절대 치르지 않으실 정도였다고 하는데 시간이 흘러 홍요섭이 아내와 결혼식을 올리기 전 상당한 재력가 집안의 처가에서 결혼을 반대하였다가 홍요섭 아버지의 이름을 듣고는 바로 허락하셨다고 하는군요. 연예인에게 딸을 준다는 걸 내키지 않아 했지만 그 집안 아들이라면 배우가 아니라 더한 걸 해도 걱정이 없다고 이야기하였다고 합니다.

▶홍요섭 부인 정미경 결혼

홍요섭은 그렇게 부인 정미경과 1985년 9월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당시 홍요섭은 31살이고 아내 정미경은 7살 연하인 24살이었다고 하는군요. 홍요섭의 부인 정미경은 원래 이화여자대학교에서 피아노를 전공했고, 이후 미국 유학을 준비하다가 홍요섭과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둘은 원래 같은 교회에 다니고 있었다고 하는데 홍요섭의 조카들이 아내 정미경을 소개해줬다고 하네요. 결혼 이후 홍요섭의 아내는 음대 강사를 했다고 하며 둘 사이에 자녀로 아들 1명, 딸 1명을 낳았다고 합니다.

 

홍요섭 리즈시절영상 보러가기

 

홍요섭 과거광고영상 보러가기

▶홍요섭 자녀 아들 딸

홍요섭의 아내는 수더분한 성격으로 홍요섭이 하고 싶은 일, 하는 일에 간섭하지 않는다고 하며 아내와 서로 이해하고 신뢰하며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다고 합니다. 홍요섭은 자녀로 아들과 딸이 있는데 딸은 법 공부를 한다고 법대를 졸업하였다고 하며 아들은 대안학교에 다니다 미국에서 공부를 했다고 하네요. 홍요섭은 자녀들에게 하고 싶은 것을 하라며 자유롭게 키웠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과 화목한 가정이 계속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차화연 프로필 나이 전남편 이혼

차화연 프로필 나이 전남편 이혼 배우 차화연은 올해 KBS 연기대상에서 대상후보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차화연은 KBS2 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서 '장옥분'역으로 출연해 높은 시청률을 기

dictionarypeople.tistory.com

 

류진 프로필 나이 부인 아들

류진 프로필 나이 부인 이혜선 아들 배우 류진은 JTBC 예능 프로그램 '딸도둑들'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배우 류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류진 프로필 정보와 나이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