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기웅 프로필 나이 리즈 그림 결혼 키

배우 박기웅의 최근 소식으로는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 스타'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박기웅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박기웅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가족 집안 여자친구 결혼 그림 인스타 근황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박기웅 프로필 정보

배우 박기웅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85년 2월 13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9세입니다. 고향은 경상북도 안동시 출생이고 키 183cm, 몸무게 69kg이라고 해요. 가족 사항 부모님과 남동생 박기승이 있으며 최종학력 경북외국어대학교 중국어학과 졸업이라고 합니다. 군대는 의무경찰 만기전역이고 2005년 영화 '괴담'으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싸이더스 HQ'입니다.

박기웅은 2005년 영화 '괴담'으로 데뷔하였습니다. 흑화하는 배역을 많이 맡았는데 선과 악이 담긴 얼굴로 선역과 악역을 오가며 출중한 연기력을 선보이고 있어요. 박기웅을 가장 많이 알린 작품은 2006년 스카이 휴대폰 광고에서 보여준 맷돌춤으로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박기웅은 데뷔 전 시각디자인과 출신으로 배우 데뷔 전 미술학원 강사로 활동을 하기도 하였다고 하는군요.

박기웅은 영화와 드라마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 작품 활동에 비해 이름을 많이 알리지는 못하고 있습니다. 연기력과 많은 활동에 비해 인생캐릭터를 못 만나서인지 인지도가 높지는 않은 상태죠. 박기웅은 과거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여자친구와 이상형에 대해 언급을 많이 한 적이 있습니다. 두상이 예쁜 여자가 자신의 이상형이며 배우로는 한채아를 꼽기도 하였습니다.

 

박기웅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박기웅 맷돌춤영상 보러가기

▶박기웅 결혼 여자친구

박기웅은 젊은 시절에는 비주얼을 많이 봤지만 배우 일을 하다 보니 눈이 평준화되었고 외모보다는 성격이 잘 맞는 사람이 이상형이 되었다고 하며 결혼까지 생각하면 집안끼리도 잘 맞아야 할 것 같다고 말하며 현실적인 결혼 할 나이가 되어간다고 이야기하기도 하였습니다. 거기다 자신을 이끌어주며 잔소리를 해도 듣기 싫지 않게 하는 밝은 에너지를 가진 여자친구를 원한다고 하는데 아직까지는 여자친구나 결혼 소식은 전해지지 않고 있네요.

박기웅은 과거 출연한 드라마 '신입사관 구혜령'의 PD와 4년 째 열애 중이라는 열애설이 터지기도 하였는데 박기웅은 전혀 아니라고 밝히며 동생과 함께 살고 강아지 두 마리와 살고 있어 전혀 외롭지 않다고 이야기하기도 하였습니다. 이상형과 결혼에 대해서 항상 언급을 이어가던 박기웅이 전혀 외롭지 않다고 말하며 아직은 결혼 생각이 없는 것으로 보이기도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과 여자친구 결혼 소식 전해지는 박기웅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유인영 프로필 나이 몸매 결혼 키

유인영 프로필 나이 몸매 결혼 남자친구 키 배우 유인영은 새롭게 시작하는 KBS2 드라마 '크레이지 러브'에 '백수영'역으로 특별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배우 유인영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

dictionarypeople.tistory.com

 

박해미 프로필 리즈 나이 과거 전남편

박해미 프로필 리즈 나이 과거 전남편 박해미는 이번주 방송되는 MBC 예능 '라디오스타' 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박해미는 이혼 후 처음으로 토크쇼에 출연을 한다는 사실 때문에 많은 관

dictionarypeople.tistory.com

 

김민지 선수 프로필 나이 가족 실제 성격 몸매 키

육상선수 김민지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몸매 키 김민지 육상선수의 최근 소식으로는 SBS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 새 멤버로 합류하였습니다. 최근 예쁜 외모로 많은 인기를 얻은 김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