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개그맨 정재형 프로필 아내 러브스토리 가족 근황

정재형의 최근 소식으로는 유튜브 채널 '근황 올림픽'에 출연해 최근 근황 소식을 전하였습니다.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정재형이죠. 오늘은 개그맨 정재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정재형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고향 학력 부인(아내) 최수아 결혼 자녀 가족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재형 프로필 정보

개그맨 정재형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86년 11월 24일생으로 올해 나이 만 36살입니다. 고향은 부산광역시 출생이고 키 192cm, 몸무게 116kg, 혈액형 A형이에요. 최종학력 인창고등학교 졸업이며 가족 사항 부인(아내) 최수아와 딸 두 명, 아들 한 명이 있습니다. 종교는 개신교이며 2012년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로 데뷔하였습니다.

▶정재형 리즈 과거얼굴

정재형은 모델 출신 개그맨으로 2013년 SBS 공채 13기 코미디언이 된 이후 SBS '웃찾사'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당시 '우주스타 정재형'이라는 코너로 많은 인기를 끌었는데 관객들에게 대화를 건네는 방식의 스탠드업 코미디였죠. "나랑 있으니까 좋아?", "하트 먹어!" 등 의 유쾌한 대사와 한 손바닥을 머리에 갖다 대며 오버스럽게 웃는 등 화려한 모델의 모습과는 동떨어진 망가지는 개그를 하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정재형은 신인임에도 단독으로 코너를 이끌었죠.

정재형은 '웃찾사' 폐지 이후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는데 '동네놈들'과 '미남재형'입니다. '동네놈들'은 주 컨텐츠가 몰래카메라로 한국을 넘어 해외 구독자들도 상당한 편이며 '미남재형'은 아내와 함께 운영하고 있는 부부 유튜브 채널로 '미친 완벽 유부남 정재형'을 줄여서 '미남재형'이라는 이름으로 운영을 하고 있어요. 쇼츠 영상이 많으며 대부분 아내가 던지는 한마디에 정재형이 장황하게 변명을 늘어놓다가 참 교육을 당하는 방식으로 최근 구독자 14만 명을 달성하기도 하였습니다.

▶정재형 결혼 부인 러브스토리

그런 정재형은 같은 교회에서 처음 만난 아내 최수아와 2018년 12월 15일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가 되었습니다. 1년이 조금 넘는 짧은 연개 기간이었지만, 서로 완벽한 사람이라는 걸 확신하고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정재형과 부인 최수아는 교회에서 처음 만나게 되었지만 정재형은 말도 못 걸었다고 합니다. 이야기만 들었는데 아내의 표현 하나하나가 너무 예쁘게 들려 티나게 좋아하는 마음을 표시했다고 하는군요.

 

정재형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황성재 박해미 무대 보러가기

대화를 하면 할 수록 만나보고 싶다는 마음이 점점 커졌고 그렇게 카페에서 정재형의 마음을 고백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무슨 말을 하는지 못 알아들을 정도로 빙빙 둘러서 좋아한다고 말했지만 다행히 고백 하루 뒤 받아주면서 연인이 되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당시에 정재형은 일이 끊겨 수중에 돈이 거의 없는 상태였다고 하는데 아내의 마음 씀씀이에 연애를 시작한 지 거의 2~3개월 만에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정재형 가족 자녀 아들 딸

정재형은 결혼을 결심한 순간 기적같은 일들이 벌어지게 되었다고 하는데 동료 개그맨과 함께 유튜브 채널 '동네놈들'을 시작했고, 기대보다 훨씬 빠른 속도로 성장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동시에 연기와 방송 오디션 등 이것저것 가리지 않고 전부 도전도 하면서 결혼을 결심한 이후 자신 또한 성장하며 결혼으로 또 한 번 인생역전을 했다고 생각한다고 하네요. 결혼 이후 정재형과 아내 사이에 자녀는 딸 두 명과 아들 한 명을 출산하였는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과 화목한 가족이 계속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남호연 프로필 과거 여자친구 구혜리 결혼

남호연 프로필 과거 여자친구 구혜리 코미디언 남호연의 최근 소식으로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남호연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dictionarypeopl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