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보영 프로필 나이 아버지 동생 키

배우 박보영의 최근 소식으로는 최근 개봉한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로 5년 만에 스크린에 복귀를 하였습니다. 오늘은 박보영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배우 박보영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고향 학력 가족 집안 아버지 동생 작품활동 MBTI 인스타 근황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박보영 프로필 정보
  • 박보영 리즈 과거얼굴
  • 박보영 집안 아버지 동생

▶박보영 프로필 정보

배우 박보영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90년 2월 12일생으로 올해 나이 33살입니다. 고향은 충청북도 괴산군 증평읍 출생이고 키 155cm, 몸무게 44kg, 혈액형 O형이라고 해요. 학력사항 대성여자상업고등학교 -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졸업이며 가족 사항 아버지 어머니와 언니, 여동생이 있다고 합니다. 2006년 5월 10일 EBS 드라마 '비밀의 교정'으로 아역 데뷔하였고 MBTI는 'ESFP, ISFP'라고 하며 소속사는 'BH엔터테인먼트'입니다.

박보영은 2006년 EBS 드라마 '비밀의 교정'으로 아역 데뷔하였고, 2007년 SBS 드라마 '왕과 나'에서 폐비 윤 씨의 아역을 맡아 당찬 연기로 대중들에게 처음 눈도장을 찍었습니다. 이후 2008년 영화 '과속스캔들'이 관객수 800만으로 흥행하여 각종 영화제에서 신인상을 8개나 수상하며 전국적인 인지도를 얻고 충무로의 블루칩으로 떠올랐어요. 하지만 2009년 소속사와의 송사로 인해 활발하게 활동해야 할 20대 초반의 전성기에 4년여의 강제 공백기를 가지며 주춤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박보영은 2012년 영화 '늑대소년'이 700만 관객을 돌파하며 한국 멜로 영화 흥행 역대 1위라는 대기록을 세우면서 재기에 성공하였습니다. 이어 2015년 tvN 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에서 소심한 주방보조부터 음탕한 귀신까지 1인 2역의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드라마 흥행을 이끌어 영화와 드라마를 가리지 않는 출중한 연기력을 인정받았어요. 2017년에는 JTBC 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에서 주인공을 맡아 성공시켰고 영화 '너의 결혼식'으로 282만 명의 관객을 불러 모으며 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들며 활발한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박보영 가족 아버지 동생

박보영의 가족으로는 아버지, 어머니, 언니, 여동생이 있다고 하는데 직업군인인 아버지 밑에서 엄격하게 자랐다고 합니다. 시골인 충청북도 증평군에서 나고 자라 꽤 순박한 유년시절을 보냈는데 친구들도 대부분 군인 자녀였기 때문에 크게 싸워본 적도 없다고 하네요. 박보영은 학창시절에도 눈에 띄지 않는 지극히 평범한 학생이었다고 하는데 배우를 준비하는 예쁘장한 여고생이었다고 합니다.

박보영은 대입 준비도 열심히 해 여느 고3 수험생과 마찬가지로 수능을 보고 대학교에 들어갔습니다. 수시에서 떨어지고 수능에 올인했고 수능 당일에는 종이컵을 쥔 손이 덜덜 떨릴 만큼 긴장했지만, 어머니의 격려에 힘을 얻었다고 하네요. 결국 40대 1대의 경쟁률을 뚫고 단국대학교 공연영화학부에 정시로 합격을 하게 되었습니다. 2015년 졸업해 공연영화학부 연극전공 학사 학위를 받았는데 학교 수업이 빡빡해서 외부 활동을 하기 어려웠지만 4학년 때 연기 활동이 인정돼서 졸업을 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박보영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박보영 애교동영상 보러가기

박보영은 현재 서울에서 여동생과 함께 살고 있다고 하는데 어려서부터 유명세를 탔던 박보영 때문에 박보영의 언니와 동생 역시 유명세를 함께 겪었다고 하네요. 여동생의 경우 학교를 다닐때 연예인의 동생이라는 이유로 괴롭힘을 당하기도 했었다고 합니다. 박보영은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으로 남자친구 열애설도 전해지지 않았어요. 조카 바로로 언니가 아들을 낳으며 첫 조카가 생겼는데 꾸준히 조카 사랑을 보여주고 있어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박보영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이병헌 프로필 나이 리즈 과거얼굴 부인 자녀 실제키

이병헌 프로필 나이 리즈 아내 자녀 배우 이병헌의 최근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 시즌2'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이병헌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dictionarypeopl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