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진경 프로필 나이 리즈 이혼 남편 자녀

배우 진경의 최근 소식으로는 tvN 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에서 '차향숙'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진경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진경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고향 학력 이혼 전남편 자녀 작품활동 인스타 필모그래피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진경 프로필 정보
  • 진경 리즈 과거 이야기
  • 진경 전남편 이혼이유 자녀

▶진경 프로필 정보

배우 진경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72년 3월 27일생으로 올해 나이 51살입니다. 고향은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합포구 출생이고 키 166cm, 혈액형 O형이라고 해요.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언니가 있으며 학력 사항 대원외고 스페인어과 - 한국외국어대학교 불어과 중퇴 - 동국대 연극영화과 중퇴 -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예술사 -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예술전문사 졸업이라고 합니다. 1998년 연극 '어사 박문수'로 데뷔하였고 종교는 개신교이며 소속사는 YG엔터테인먼트입니다.

▶진경 리즈 과거얼굴

진경은 연극 무대에서 10여 년간 활동하며 내공을 쌓아왔으며 어떠한 배역을 맡아도 자연스럽게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데, 평범한 서민부터 교사, 기자, 간호사, 회사 대표 등 다양한 직업군의 연기는 타의 추종을 불허할 정도로 자연스러운 배우입니다. 그런 진경은 과거 대원외고 스페인어과에 2등으로 입학을 하였다고 하네요. 하지만 사춘기를 겪으며 우리나라 교육의 현실을 보게 되었고 더 이상 답이 없다는 생각이 들어 공부에 관심을 끊게 되고 성적이 떨어졌다고 합니다.

진경은 항상 가슴속이 막혀있는 상태였지만 표현할 통로가 없어 고등학교 때 사물놀이반도 하고 탈춤반에도 들었지만 어머니의 반대로 접게 되었다고 합니다. 어머니는 진경이 계속 공부를 하길 바라셨다고 하네요. 그러던 중 진경의 언니가 대학에 들어가서 연극반 활동을 하는 것을 보고 연기를 하면 자신을 표현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어 재수 끝에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에 들어갔습니다. 하지만 부모님의 반대가 엄청나서 연기자 활동을 할 수 없었고 부모님과 협상을 하여 한예종 석사 과정을 끝낸 뒤 29살 늦은 나이에 데뷔를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원래 진경의 성격은 내성적이라 연기와는 맞지 않아 극단에 소속이 되지도 못하고 프리로 연기를 하며 생활고에 힘들어졌고 연기 선생님으로 일을 하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대학을 졸업한 뒤 연기 선생님을 하면서 연극 무대에서 10여년간 활동을 이어갔고 연기력을 쌓아 어떠한 배역을 맡아도 자연스럽게 연기를 잘한다고 평가를 받게 되었어요. 그런 진경은 올해 51살의 나이지만 연기 활동만 하면서 결혼과 남편에 대한 정보가 전혀 없었습니다.

진경 전남편 이혼 자녀

하지만 진경은 이미 결혼을 했었고 이혼까지 하였다는 사실을 전하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혼자 있는 진경을 보고 결혼을 했는지 묻자 "결혼 생각은 없다"라고 말해 한 번도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으로 알게 되었다고 하네요. 진경은 그 뒤로도 결혼을 했었다고 기자회견을 할 수 도 없어서 그냥 아무 말하지 않은체 그냥 있었다고 하며 진경이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이혼을 경력이 있으며 전남편이 있었다고 이야기하였습니다.

 

진경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하지만 진경의 과거 결혼소식과 전남편 이혼이유, 자녀 등의 관련된 정보들은 전혀 알려지지 않았는데 자녀는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진경은 연극배우로 활동하던 시기에 생계를 위해 신인 연기자들을 가르쳤을 당시 배우 최진혁, 한채아, 서영희 등을 가르쳤다고 하네요. '구가의 서'에서 최진혁과 만났을 때 너무 뿌듯했다고 합니다. 배우로 주연보다는 조연 배우로 남고 싶다고 밝힌 진경인데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 계속해서 보여주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김소현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몸매 근황 작품활동

김소현 프로필 나이 과거 남자친구 가족 배우 김소현은 올해 KBS2 드라마 '달이 뜨는 강'에서 1인 2역을 맡아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며 2021년 KBS 연기대상을 노리고 있습니다. 김소현은 넷플릭스 드

dictionarypeople.tistory.com

 

배우 송진우 프로필 부인 미나미 자녀 근황

배우 송진우 프로필 부인 미나미 근황 송진우가 MBC 예능 '나 혼자 산다' 에 이시언의 친구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그동안 방송 외 적으로 예능감이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던 송진우 인데 이번 '

dictionarypeopl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