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송종호 프로필 나이 결혼 여자친구 키

배우 송종호의 최근 소식으로는 새롭게 시작하는 tvN 드라마 '아라문의 검'에서 '이쓰루브'역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송종호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배우 송종호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 데뷔전 고향 학력 집안 결혼 여자친구 인스타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MBTI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송종호 프로필 정보
  • 송종호 과거 데뷔전
  • 송종호 결혼 여자친구

▶송종호 프로필 정보

배우 송종호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76년 10월 5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6살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고 키 188cm, 혈액형 AB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로는 부모님과 형이 있으며 최종학력 평택대학교 전산통계학과 졸업이라고 합니다. 1995년 서울국제패션컬렉션 모델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블러썸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송종호는 모델 출신으로 188cm의 큰 키에 잘생긴 외모를 가지고 있는 배우입니다. 대표작으로는 SBS 드라마 '황금신부'의 '김영민'역,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7'의 '윤태웅'역이 있어요. 그런 송종호는 과거 우연히 모델로 데뷔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어렸을 때부터 키가 컸지만 남 앞에 나서는 걸 싫어했고 또 울렁증도 있어서 모델이 되려고 생각을 해본 적이 없다고 하네요. 그런데 우연하게 알게 된 디자이너 누나의 소개로 쇼에 서게 됐는데 군대를 가기 전 아르바이트 삼아 한 번 해보라고 해서 모델일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송종호 과거 데뷔전

송종호는 무대는 자신의 성격이랑 어울리지 않았지만 무대에 서면 흥분되는 그런 긴장감을 즐기게 되었다고 하며 곧 모델계에서 두각을 보이게 되었다고 합니다. 송종호가 모델일을 하던 당시 차승원이 톱모델로 활동을 하고 있었는데 차승원의 뒤를 이을 신예로 주목을 받았다고 하는군요. 갑자기 찾아온 인기에 송종호는 자만심도 생겼었다고 하는데 모델일을 하다 소속사를 들어가게 되었고 거기서 연기를 해보라는 권유에 2003년부터 연기를 시작하였다고 합니다.

송종호는 초반에는 주목을 받았지만 연기력이 좋지 않아 실망감을 주게 되었죠. 결국 송종호는 일을 중단한 체 2년동안 연기만 공부를 했다고 합니다. 2003년 연기를 시작한 후 5년째 신인 탤런트 꼬리표가 따라다녔고 백번이 넘는 오디션에서 떨어졌다고 하네요. 그러다 2007년 드라마 '외과의사 봉달희'와 '황금신부'에 출연하며 본격적으로 연기자의 길을 걷게 되었습니다. 주로 의사나 재벌 2세 역할을 맡은 송종호는 한정된 역할에 이미지 변신을 시도하였고 2012년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7'에 '윤태웅'역으로 출연하며 얼굴을 많이 알리게 되었어요.

▶송종호 결혼 여자친구

송종호는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인 상태입니다. 주로 남자배우들과 친하게 지낸다고 하는데 특히 오지호, 김성수 등을 포함해 함께 야구를 하는 사람이 서른 명이나 된다고 하며 남자들끼리 어울리다 보니 여자를 만나는게 어렵다고 이야기하였어요. 어릴 적에는 친구들과 노느라 여자친구를 혼자 두는 경우도 많았는데 지금은 운동 한번 하면 두 번 정도는 여자친구를 만나려고 한다고 합니다.

 

송종호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송종호 과거연기모습 보러가기

하지만 송종호는 연애를 할 여자친구가 없다고 합니다. 송종호는 과거 연상 킬러라는 소문이 난적이 있었다고 하는데 예전에 연상의 여자친구를 사귀었고 오랜 기간 만나다 보니 그런 소문이 났다고 하는군요. 송종호는 좋은 여자친구만 있으면 빨리 결혼을 하고 싶다고 이야기하였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활발한 연기 활동과 여자친구 결혼 소식 또한 전해지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이준기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이준기 프로필 여자친구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배우 이준기는 새롭게 시작한 SBS 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에서 '김희우'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배우 이준기에 대해서 알아보는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