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하늬 프로필 나이 집안 남편 자녀

배우 이하늬의 최근 소식으로는 MBC 드라마 '밤에 피는 꽃'에서 주인공 '조여화'역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이하늬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이하늬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집안 결혼 남편 직업 자녀 최근영상 작품활동 인스타 MBTI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이하늬 프로필 정보
  • 이하늬 리즈 과거얼굴
  • 이하늬 집안 결혼 남편 자녀

▶이하늬 프로필 정보

배우 이하늬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83년 3월 2일생으로 올해 나이 40살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중구 출생이고 키 173cm, 몸무게 56kg, 혈액형 B형이에요. 집안, 가족 관계 아버지 이상업, 어머니 문재숙, 외삼촌 문희상, 언니 이슬기, 남동생, 남편, 자녀 딸 이 있으며 학력 사항 국립국악고등학교 국악과 가야금전공 - 서울대학교 음악대학 국악학 - 서울대학교 일반대학원 국악학 석사 - 이화여자대학교 일반대학원 국악학 박사 수료입니다. 2006년 '미스코리아 진'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사람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이하늬 리즈 과거, 집안

이하늬는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로 국악 전공이며 과거 YG엔터테인먼트에서 가수 준비를 했었다고 합니다. 이하늬는 오디션을 통해 회사에 들어간 뒤 '2NE1' 연습생으로 공민지, 박봄 등과 1년 정도 연습을 했었다고 하는데 결국 배우의 길을 걷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런 이하늬는 엄청난 집안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이하늬는 원래 국악을 전공했으며 가야금, 장구 등의 국악기와 전통무용이 특기라고 하는군요.

이하늬의 아버지는 전 국가정보원 제2 차장 출신이며 이하늬 어머니 문재숙은 이화여대 교수이자 무형문화재라고 하며 외삼촌은 前 국회의원 문희상 의원입니다. 이하늬 외삼촌 문희상은 민주당의 5선 국회의원이자 국회의장 출신이에요. 문희상은 원래 의정부 대지주의 아들인 엄청난 집안이라고 하는군요. 그런 문희상의 아버지가 돌아가시며 엄청난 재산을 자식들에게 나눠 주었는데 이하늬 어머니 역시 상당한 금액을 상속받게 되었다고 합니다.

또 돈이 많으면 가족간의 사이가 안 좋은 경우도 많은데 다행히 이하늬의 집안은 그렇지 않은 듯 문희상의 국회의원 선거에 이하늬가 직접 후보 유세를 돕기도 하였습니다. 이하늬는 과거 한 방송에 출연해 자신이 살찌면 외삼촌인 문희상과 닮았다며 이야기한 적도 있었어요. 하지만 몸매는 전혀 다른 느낌인데 상당한 몸매로 많은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하늬는 엄청난 몸매를 자랑하고 있는데 사실 채식주의자라고 하는군요.

이하늬는 동양적인 마스크에 서구적인 몸매를 가지고 있는데 그런 이하늬의 몸매는 2006년 미스코리아 출전 당시에 찍은 비키니 사진부터 화제가 되었습니다. 원래 이하늬가 출전한 미스코리아 대회 이전에는 푸른색 원피스 수영복이었는데 이하늬가 나왔을 때부터 비키니 수영복 착용이 허용되었는데 이하늬는 글래머러스한 몸매에 반전으로 11자 복근을 보이며 화제가 되었고 미스 유니버스 출연 당시 역대급 사진을 남기며 한 번에 화제가 되어 일약 스타덤에 오르게 되었습니다.

 

이하늬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이하늬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이하늬 결혼 남편 자녀

이하늬는 과거 배우 윤계상과 공개 연인 관계를 이어갔지만 결혼까지는 성공하지 못하고 결별하였죠. 이후 2021년 11월 비연예인과의 열애를 인정하였고, 12월에는 열애설을 인정한 지 1달 만에 결혼식 대신 혼인서약식을 하였다고 하며 2022년 6월, 딸을 출산하였습니다. 이하늬의 남편은 재미동포의 평범한 직장인이라고 전하며 나이는 이하늬보다 연상이라고 하네요. 구체적인 신상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재력을 자랑하는 직장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기우 프로필 고향 학력 집안 전여친 작품활동

이기우 프로필 집안 전여친 필모그래피 배우 이기우의 최근 소식으로는 새롭게 시작하는 JTBC 드라마 '18어게인'에서 '최일권'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작년 드라마 '닥터탐정'에 출연하

dictionarypeopl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