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류정운 프로필 데뷔전 학력 상금 노래

가수 류정운의 최근 소식으로는 JTBC 프로그램 '싱어게인 3'에서 '37호 - 나도 잘 모르겠는 가수'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류정운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류정운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고향 학력 과거 데뷔전 새가수 상금 노래 수상 인스타 유튜브 작품활동 키 관련인물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류정운 프로필 정보
  • 류정운 리즈 과거 데뷔전
  • 류정운 새가수 상금 사용

▶류정운 프로필 정보

가수 류정운의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2002년 4월 9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21살입니다. 최종학력 아현산업정보학교 실용음악과 졸업이며 키는 168cm라고 하네요. 2022년 싱글 앨범 '비구름'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KDH엔터테인먼트'입니다. 그 외의 고향이나 가족 사항, MBTI 등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어요.

▶류정운 과거 데뷔전

류정운은 2022년 데뷔한 가수로 2021년 KBS2 프로그램 '우리가 사랑한 그 노래, 새가수'에 참가하여 최종 우승을 한 우승자입니다. 그런 류정운은 중학생 때, 취미로 밴드를 하면서 음악을 시작하였다고 하네요. 이후 고등학교 2학년 때부터 본격적으로 음악을 배우기 시작하였다고 합니다. 류정운은 록 음악에 진심이었고 대학에 진학해 전문성을 강화하기보다는 효율적인 배움의 길을 택해 배우고 싶은 사람에게 더 집중적으로 배우고 있다고 하는군요.

류정운은 보컬을 강화하기 위해 연습도 꾸준히 하고 있다고 하는데 특히 기본기 연습을 많이 하고 있다고 합니다. 류정운은 "보컬은 기본이 된다면, 뭐든 소화할 수 있을거라고 생각한다. 장르를 불문하고, 기본이 되어 있어야 내가 내고 싶은 소리를 낼 수 있다. 그래서 기본을 다지고 있다."라고 이야기하였어요. 류정운은 고등학교 3학년 때 친구들에게 "내가 3년 안에 록을 부활시킬 거다"라고 다녔다며 록을 부활시키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3. 류정운 새가수 상금 사용

류정운은 '새가수'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1억 원의 상금을 받았다고 합니다. 당시 만으로 스무 살도 되지 않은 상태에서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우승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데 상금 1억 원 중 1000만 원 치는 장비를 구매했고, 2000만 원은 어머니에게 드렸다고 하네요. 어려울 때 도와주셨던 삼촌들에게도 보답의 의미로 100만 원씩 용돈을 드렸다고 하며 4000만 원은 저금을 했다고 합니다. 그 외의 나머지 돈은 혹시 쓸 일이 생길지 모르니 일단 뒀다고 하는군요.

류정운이 처음 접했던 록은 'AC/DC'의 'Bck In Black'이라고 하며 '쏜애플'의 열렬한 팬이라고 합니다. 류정운은 홍동균에게 기타 레슨을 받고 있다고 하며 우승 선물로 쏜애플 콘서트 티켓을 받았다고 하네요. '온앤오프'에서 카더가든과 함께 듀엣을 했다고 하며 트위치 스트리머 '케인'의 열혈 시청자라고 합니다. 학교 다닐 때부터 오래 시청했다고 하는군요. 그럼 이번 대회에서도 좋은 성적으로 록의 부활에 성공하는 가수 류정운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류정운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류정운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임지수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데뷔전 종교 노래 키

임지수 프로필 나이 과거 데뷔전 가수 임지수의 최근 소식으로는 JTBC 프로그램 '싱어게인 시즌3'에서 '27호 싱어게인을 기다린 가수'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임지수에 대해서 알아보는

dictionarypeopl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   2024/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