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티파니 영 프로필 리즈 과거 남자친구 키

가수 겸 배우 티파니 영의 최근 소식으로는 디즈니 플러스 드라마 '삼식이 삼촌'에서 '레이첼 정'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티파니 영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배우 티파니 영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사진 데뷔전 고향 학력 가족 남자친구 인스타 몸매 노래 수상 최근영상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함께 출연한 다른 배우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티파니 영 프로필 정보
  • 티파니 영 리즈 데뷔전
  • 티파니 영 남자친구 몸매 근황
  • 티파니 영 함께 출연한 다른 배우

▶티파니 영 프로필 정보

본명 - 스테파니 영 황

한국명 - 황미영

국적 - 미국

나이 - 1989년 8월 1일 (34살)

고향 - 미국 캘리포니아 주 샌프란시스코

신체 - 키 162.6cm, 몸무게 48kg, 혈액형 O형

가족 - 아버지, 언니, 오빠

학력 - 한국켄트외국인학교 고등부 졸업

종교 - 개신교

MBTI - INFJ

데뷔 - 2007년 8월 5일 소녀시대 싱글 1집

소속사 - 써브라임

티파니는 걸그룹 '소녀시대'와 유닛 '태티서'의 멤버로 그룹 내에서 리드보컬을 담당하였습니다. 현재는 한국과 미국에서 싱어송라이터, 배우, 뮤지컬 배우로 활동을 하고 있어요. '소녀시대'에서 '티파니'라는 예명으로 데뷔해 약 10년간 활동하였으며 2018년 미국 현지 솔로 가수로 데뷔하면서 미들네임인 '영'을 추가하여 현재 '티파니 영'으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요. 실제로 명품 브랜드 '티파니'와 겹치기에 예명을 변경할 수밖에 없었다고 하는군요.

▶티파니 과거 데뷔전 리즈시절

티파니는 지난 2004년 LA 한인 축제에 참가해 많은 명함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중 SM엔터테인먼트가 있었고 보아를 좋아했던 티파니가 SM으로 가기를 결정했다고 하네요. 2004년, 만 15살에 연습생으로 입사하게 되었는데 당시 방황을 많이 했다고 합니다. 티파니는 가족들의 반대를 무릅쓰고 가수를 하겠다고 나섰기 때문에 혼자서 한국에 왔다고 하는군요.

티파니의 아버지는 좋은 대학을 이유로 반대를 했고, 5일 간 설득한 끝에 한국에 와서 연습생이 될 수 있었다고 합니다. 만 15살에 꿈을 쫓아 타지에서 와서 2년 반 동안 연습생 생활을 했다고 하며 따뜻한 캘리포니아에서 살다가 11월에 한국으로 처음 와서 한국의 추운 날씨부터가 충격적이었다고 하네요. 당시 어린 나이에 연습생 생활을 하면서 봉사 활동과 영어 과외 알바까지 뛰었다고 하는군요.

덕분에 티파니는 태연과 함께 스케줄이 없는 휴일에는 다른 멤버들이 가족이나 친구를 만날 때도 숙소를 지키는 숙소 죽돌이 2인방 중 한 명으로 살았다고 합니다. 결국 아시아 최고의 걸그룹으로 성공을 하게 되었는데 실제로 미국에 있는 언니와 오빠는 티파니가 세상에서 가장 자랑스럽고 존경한다고 이야기하였어요. 티파니는 2009년 인터뷰에 따르면 외로워도 자기가 욕심을 부려서 왔기 때문에 가족에게는 별로 내색을 하지 않았다고 하는군요.

 

티파니영 인스타그램 바로 가기

 

티파니영 유튜브채널 바로 가기

▶티파니 영 남자친구 몸매 근황

티파니는 아직까지 결혼하지 않은 미혼으로 과거 아이돌 닉쿤과 열애를 이어가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1년 5개월간의 열애 끝에 결별 소식을 전하였죠. 제시카는 티파니가 워커홀릭이라 결혼을 가장 늦게 할 것 같다고 이야기 한 적이 있으며 또한 외모, 몸매 관리나 재산 관리 등 자기 관리가 철저하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티파니 영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티파니 영 함께 출연한 다른 배우-

 

이규형 프로필 과거얼굴 코성형 집안 작품활동 키

이규형 프로필 집안 과거얼굴 키 배우 이규형의 최근 소식으로는 tvN 인기드라마 '구미호뎐'에 특별출연하며 많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규형의 특별출연은 드라마 '라이프'의 인연으로 절친

dictionarypeople.tistory.com

 

진기주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몸매

진기주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배우 진기주의 최근 소식으로는 KBS2 드라마 '어쩌다 마주친, 그대'에서 '백윤영'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배우 진기주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dictionarypeopl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