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유리 프로필 나이 국적 남편 아들 집

방송인 사유리의 최근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우아한 인생'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사유리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사유리 프로필 정보와 나이 국적 리즈 가족 엄마 아기 아빠 아들 젠 집 최근영상 작품활동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사유리 프로필 정보
  • 사유리 과거 리즈시절
  • 사유리 아기 아빠 아들 젠

▶사유리 프로필 정보

나이 - 1979년 10월 13일 (44살)

국적 - 일본

고향 - 도쿄도 시부야구

신체 - 키 164cm, 몸무게 55.5kg, 혈액형 O형

가족 - 아버지, 어머니, 오빠, 아들 후지타 젠

학력 - 도쿄 준신여자대학 졸업

MBTI - ENFP

소속사 - 메이플엔터테인먼트

2. 사유리 과거 리즈시절

사유리는 한국에서 활동하는 일본인 방송인으로 과거 학창 시절에는 학교폭력의 피해자였던 적이 있었다고 합니다. 사유리는 햄스터와 비둘기를 친구로 삼았는데, 자기가 없는 틈에 누군가가 햄스터를 화장실 변기에 빠뜨려 익사시키는 사건도 있었다고 하네요. 그 사건 때문에 마음의 상처를 입고 등교거부를 하는 등 힘든 학창 시절을 보냈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고등학교는 영국에 있는 일본인 학교를 다녔다고 하는군요.

사유리는 대학생 시절에는 미국 뉴욕에서 유학을 했었다고 하며 고등학교에 재학할 당시에는 독일로 수학여행을 갔다고 하는데 유학파이지만 영어를 잘하진 못해서 주변 사람들에게 일본에서만 학교를 나왔다는 거짓말을 한다고 밝혔어요. 사유리가 한국에 온 이유는 헤어진 남자친구가 한국인이어서 홧김에 왔다고 하며 한국에서 다니던 어학당에서 '미수다' 작가가 출연진을 찾는다고 하자 사유리가 나가고 싶다고 해서 KBS2 '미녀들의 수다'에 출연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사유리 가족 집안 엄마

사유리의 가족은 부모님과 오빠가 있는데 한때 재일교포라는 소문도 있었지만 방송에서 본인은 재일교포도 아니고 한일혼혈도 아닌 그냥 일본인이라고 밝혔습니다. 사유리는 한국에 살고 있던 2012년 1월, 아버지가 돈을 보내줘서 서울 강남구 삼성동의 고급 아파트인 삼성동 힐스테이트 30평대에 살았다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사유리의 집안이 부자라는 이야기가 나왔는데 부모님의 집은 평범한 아파트이고 자신이 살고 있던 아파트는 반전세였다고 합니다.

사유리의 부모님은 '미우새'에 출연을 했었는데 딸처럼 부모님도 상당히 유쾌하고 개방적인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특히 어머니는 사유리가 눌릴 레벨의 하이텐션 긍정왕이며 아버지도 중후해보이는 인상이지만 은근히 장난기가 많으며 사유리 어머니와 잘 지내는 모습을 보여주었어요. 사유리의 유쾌한 성격은 외가의 영향이 크다고 밝혔으며 친오빠인 노리아키는 모델이라고 하는데 잘생긴 외모를 가지고 있어 게이들에게 구애를 많이 받았다고 하는군요.

 

사유리 인스타그램 바로 가기

 

사유리 유튜브채널 바로 가기

▶사유리 결혼 아들 젠 아기 아빠

사유리는 2020년 11월에 아들인 후지타 젠을 출산하였습니다. 사유리는 결혼을 하지 않았는데 출산을 한 거라 많은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사유리는 이전부터 어머니가 되는 게 꿈이라고 밝혔는데 산부인과 검진에서 난소나이가 48살이라 30대 시절부터 난자를 보관해 뒀다가 최근에 몸 상태가 나빠지자 혼자 아이를 낳아 기르는 것을 택했다고 합니다. 젠의 아빠의 인종과 국적은 전혀 신경 쓰지 않고 오직 건강과 EQ만 신경 썼다고 하는데 선택하고 보니까 서양인 기증자의 정자였다고 하는군요. 그럼 앞으로도 화목한 가정이 계속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이상민 프로필 나이 리즈 엄마 전부인 이혼이유 집

이상민 프로필 나이 전부인 이혼이유 가수 이상민의 최근 소식으로는 SBS 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와 '돌싱포맨'을 통해 꾸준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으며 최근 빚을 다 갚았다는 소식을 전하였습

dictionarypeople.tistory.com

 

구성환 프로필 나이 과거 데뷔전 고향 꽃분이 근황 집 나혼자산다

구성환 프로필 나이 고향 꽃분이 집배우 구성환의 최근 소식으로는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구성환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배우

dictionarypeopl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