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박명훈 프로필 고향 결혼 작품활동

배우 박명훈이 JTBC '한끼줍쇼'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최근 박명훈이 출연한 영화 '기생충' 이 대히트를 거두며 더불어 박명훈 역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상황인데 예능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상당히 기대가 되는군요. 오늘은 배우 박명훈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 하는데요 배우 박명훈 프로필 학교 결혼 부인 또오해영 아버지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배우 박명훈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까요? 박명훈은 1975년 5월 28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5세 입니다. 1999년 군 제대 이후 대학로로 가 오랜 기간 대학로에서 활동 하였으며 2015년 독립 영화 '산다' 로 첫 스크린을 경험했으며 tvN 드라마 '또 오해영' 으로 방송 데뷔도 하였습니다.

 

박명훈

박명훈은 과거 연기자의 꿈을 꾸고 연극영화과에 입시 하였으나 떨어졌고 행정학과에 진학 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끝내 꿈을 버리지 못하였고 군 제대 직후인 1999년 대학로로 가 뮤지컬 '지하철 1호선' 과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카르멘' 등 숱한 무대에 올랐다고 합니다. 이번에 출연한 영화 '기생충' 에서 부부로 함께 출연한 이정은과는 2005년 연극 '라이어' 를 6개월이나 함께 공연했던 사이라고 하네요. 둘은 극 중에서는 동갑으로 나왔지만 실제로는 이정은이 6살이나 연상이라고 합니다.

 

박명훈은 이미 결혼 한 유부남이라고 합니다. 벌써 6살 된 아이도 있다고 하는데요, 박명훈은 결혼하고 인생이 달라졌다고 합니다. 결혼 전에는 공연을 쉰 적은 없지만 무대에 안주하며 살았으나 결혼을 하며 생각이 달라졌고 도전을 해봐야 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고 합니다. 이후 독립영화 감독님이 공연을 보고 캐스팅 해 주어서 인연이 되어 지금의 박명훈이 있게 되었다고 하네요. 어쨌든 이 모든건 박명훈이 결혼 하고 부인의 내조덕에 지금의 박명훈이 있지 않나 싶네요.

 

 

박명훈은 아버지에 대한 사랑도 특별하였는데 이는 봉준호 감독이 도와준 덕분이라고 합니다. 봉준호 감독은 영화 개봉 전 극소수 스태프만 참여하는 시사회에 박명훈과 암투병 중인 박명훈의 아버지도 초대하였다고 합니다. 박명훈의 아버지는 크게 기뻐하였고 박명훈은 그 모습을 잊지 못하고 투병 중인 아버지 역시 큰 힘이 된 것 같아 기쁘다고 소감을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부인

박명훈은 이번 '기생충' 영화 촬영을 앞두고 8kg 감량 하며 촬영에 들어갔으나 영화가 끝난 뒤 다시 살이 찌자 사람들이 자신을 잘 못 알아본다는 웃픈 이야기도 하였습니다. 최근 방송에서 조금씩 출연작품을 늘려가고 있는 배우 박명훈인데요 앞으로도 더 좋은 작품과 좋은 연기력으로 모든 사람들이 알아보는 배우 박명훈이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이상으로 박명훈 결혼 부인(아내) 자녀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