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금새록 프로필 복근 몸매 다리 남자친구

배우 금새록은 SBS 예능 '골목식당'에서 새로운 MC로 합류를 하게 되었습니다. 최근 다양한 연기 활동과 함께 예능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이던 금새록이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 고정으로 출연을 하게 되었네요. 오늘은 배우 금새록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 하는데요 금새록 프로필 과거 몸매 노출 성형 프로필 본명 키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금새록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까요? 금새록의 이름은 본명이며 1992년 9월 6일생으로 올해 나이 31세 입니다. 고향은 대구광역시 동구 출생이며 학력사항으로는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 졸업입니다. 가족은 부모님와 언니가 있으며 금새록의 키는 168cm 이며 2011년 광고 나이키 우먼레이스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UL엔터테인먼트 입니다.

 

금새록

금새록은 서울예대 연기과 출신으로 데뷔 초반에는 독립영화 등에 단역으로 출연하며 연기 경험을 쌓다가 KBS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 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리기 시작하였습니다. 이후 드라마 '열혈사제' 에서 형사 서승아 역을 맡아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며 단번에 스타로 올라섰습니다. 아직까지는 신인 배우로 들어가지만 탄탄한 연기력으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금새록 과거
금새록 성형전

금새록의 과거 얼굴을 보면 지금과 거의 똑같은 모습이죠. 데뷔 초반의 모습과 비교를 해 보면 성형 수술 여부는 잘 모르겠네요. 쌍꺼풀 있는 큰 눈에 오똑한 코랑 입술 이목구비가 상당히 예쁜 마스크를 보여주고 있으며 168cm 의 큰 키에 쭉 뻗은 각선미, 잘록한 허리 등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금새록 본명
금새록 몸매

그래서인지 금새록은 몸매가 드러나는 패션 화보집과 광고들을 많이 찍었습니다. 금새록은 큰 키에 작은 얼굴과 긴 목을 자랑하며 좋은 몸매를 보여주어 남자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기도 하는데 요즘은 점점 노출을 보여주는 의상을 보여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금새록 노출
금새록 다리

금새록은 정말 비율이 좋은 배우로 보이네요. 베이비 페이스에 작은 얼굴을 가지고 있는데 아주 날씬한 몸매에 긴 다리로 노출이 드러나는 패션을 보이고 있는데 계속 이슈가 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하지만 노출 패션 보다는 좋은 연기력을 바탕으로 좋은 작품에서 자주 볼 수 있는 배우 금새록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더 잘되길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금새록 과거 몸매 노출 학교 키 나이 성형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