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핑클 출신 옥주현이 JTBC '캠핑클럽' 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핑클 활동 이후 뮤지컬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옥주현인데요 오랜만의 예능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상당히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옥주현에 대해서 알아보려 하는데 옥주현 과거사진 성형전후 몸매 결혼 남지친구 제프장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옥주현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까요? 옥주현은 1980년 3월 20일생으로 올해 나이 40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강남구 출생이며 키 173cm 몸무게 50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학력사항으로 서울 광남고등학교 - 경희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 졸업이며 1998년 핑클 1집 앨범으로 데뷔 하였습니다. 종교는 개신교라고 합니다.

 

옥주현

 

옥주현은 라디오 '별이 빛나는 밤에' 를 대표하는 코너 중 하나인 별밤 뽐내기에서 머라이어 캐리의 'Hero' 를 부르며 장원에 올랐다고 합니다. 별밤에 노래 실력으로 핑클 소속사 대표에 눈에 띄며 핑클 멤버들 중 첫 번째로 영입되었습니다. 그런데 옥주현을 처음 보자마자 왜 이렇게 뚱뚱하냐며 돌직구를 던졌는데 옥주현은 성악을 하는 사람이라 상관없다고 하였다고 하네요. 대표는 살 빼고 쌍꺼풀 수술을 하면 바뀐다고 하여 기다리고 있었는데 수술을 안 시켜주다 데뷔 직전에 성형 수술을 하게 되어 눈이 부은 채로 활동을 시작 하였다고 하네요.

 

 

옥주현 과거사진
옥주현 성형전

 

옥주현의 졸업앨범 사진과 핑클 활동 당시 모습을 보면 그래도 많이 달라지긴 하였죠. 살도 많이 빼고 쌍꺼풀도 자리 잡으며 미모가 좋아지긴 하였습니다. 하지만 핑클 데뷔 당시 외모는 많은 논란을 불러 일으켰죠. 옥주현은 가창력 담당으로 넣고 나머지 멤버들은 외모만 보고 캐스팅 하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그래도 2집 때 다이어트를 통해 점점 미모는 좋아졌고 큰 키에 날씬한 몸매와 다리를 노출하기 시작하며 핑클에서 외모 평가 역시 많이 올라가기도 하였으며 지금은 상당한 외모를 자랑하죠.

 

 

옥주현 나이
옥주현 몸매

 

옥주현은 2002년 이후 핑클 활동을 하며 솔로 활동을 시작하였죠. 요가 다이어트 비디오를 내며 대히트를 치기도 하였습니다. 옥주현은 원래 얼굴만 약간 통통했지 몸매는 날씬한 상태였는데 다이어트로 살을 더 빼기도 하였는데 당시 옥주현은 살을 빼며 성형수술을 했다고 하였습니다. 그래서인지 옥주현 성형전후 라는 연관검색어가 생기기도 하였습니다. 옥주현은 가수로 솔로 앨범을 내며 활동을 하기도 하였지만 3집을 끝으로 더 이상의 앨범은 내지 않았고 뮤지컬 배우 활동으로 넘어가 대 성공하게되었습니다.

 

 

옥주현 인스타 보러가기

 

옥주현 남자친구
옥주현 제프장

 

옥주현은 2005년 '아이다' 의 주인공 아이다 역으로 데뷔를 하였는데 엄청난 화제를 모으며 흥행을 기록 하였다고 합니다. 이런 대형작품의 주연으로 뮤지컬 데뷔를 하게 된 옥주현은 큰 주목을 받았고 이후에도 좋은 연기력과 가창력을 바탕으로 뮤지컬 스타로 자리매김 하게 되었습니다. 옥주현은 남자친구와 오랜 기간 공개 열애를 이어가고 있는데 일반인으로 이름이 제프장이라고 하네요. 알려진 바에 의하면 재미교포 출신으로 훈남에다 집안도 상당하다고 합니다. 옥주현과 제프장은 2006년 열애설이 터졌고 인정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벌써 10년도 지난 상황인데 그래서인지 옥주현 제프장 결별이라는 이야기가 나오기는 하는데 실제로 결별하였는지 정확한 정보는 나오진 않은 상태라고 합니다.

 

 

옥주현 결혼

 

옥주현은 이제 핑클 멤버중에서 유일하게 결혼을 하지 않은 솔로이죠. 슬슬 결혼 소식이 전해질 것 같기도 한데요 어서 빨리 좋은 소식이 전해졌으면 좋겠네요. 옥주현은 점점 갈수록 살이 빠져가고 있어 보이네요. 어서 좋은 분과 결혼 소식 전해지길 바라며 활발한 방송 활동도 이어가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옥주현 과거사진 성형전후 몸매 결혼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