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상우 김소연 프로필 리즈 나이 임신 자녀

배우 이상우가 MBC 예능 '라디오스타'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상우는 새롭게 시작하는 MBC 드라마 '황금정원' 에 출연하는데 함께 출연하는 배우들과 예능에 출연한다고 하는군요. 예능에서 어떤 모습을 보일지 기대가 됩니다. 오늘은 배우 이상우 프로필 과거 김소연 결혼 나이차 임신 키 등 다양한 정보들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이상우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게요. 이상우는 1980년 2월 13일생으로 올해 나이 43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광진구 출생이며 이상우 키 185cm 몸무게 78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학력사항은 대원고등학교 -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 식품생명공학 중퇴 입니다. 가족은 부인 김소연이 있으며 2005년 KBS2 드라마 '열여덟 스물아홉' 으로 데뷔 하였고 이상우의 인스타그램 주소는https://www.instagram.com/bbbjovi/라고 합니다.

 

이상우

이상우의 직업 배우로 선한 인상의 마스크와 큰 키를 가지고 있으며 특히 주말 드라마 주연으로 상당히 많이 나와서 주말 드라마의 황태자로 불리기도 합니다. 이상우는 코끼리 에피소드가 있는데 촬영장 가기 전 편의점을 들르다 동물원을 탈출한 코끼리를 만나 지각을 하였다고 감독에게 말하자 아무도 믿지 않았던 일화가 있었는데 당시 실제로 코끼리가 탈출한 일이 뉴스에 보도 되기도 하였습니다.

 

 

이상우 과거사진
이상우 나이

이상우의 과거 어린시절 사진을 보면 얼굴이 상당히 잘 생긴 외모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큰 눈에 오똑한 코 에 쌍꺼풀 있는 눈까지 놀라울 정도의 외모임을 알 수 있는데 성형 수술은 전혀 하지 않은 얼굴이라고 생각이 들 정도입니다. 거기다 큰 키에 넓은 어깨에 작은 얼굴로 좋은 피지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상우의 인스타그램을 가보면 옷 빨이 잘 받는 배우 이상우의 패션 감각도 볼 수 있습니다.

 

 

이상우 김소연
이상우 김소연 나이차

이상우는 2017년 6월 9일 동료 배우 김소연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둘은 2016년 9월 MBC 드라마 '가화만사성' 에 연인으로 호흡을 맞췄었는데 작품이 끝난 후 열애를 인정하였고 결국 사귄지 1년만에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죠. 참고로 이상우 부인 김소연은 1980년 11월 2일생으로 올해 나이 43살 입니다. 이상우와 나이차이는 없는 동갑내기 부부네요. 둘은 아직 자녀가 없다고 하는데요 아직 임신 소식도 들리지 않고 있습니다. 어서 빨리 이상우 김소연 자녀 소식 들리기를 기대해 봅니다.

 

 

이상우 몸매
이상우 결혼

이상우는 선해 보이는 얼굴을 가진 배우이지만 근육질의 탄탄한 몸매를 가지고 있는 배우기도 합니다. 오히려 짐승남에 가까운 것 같기도 합니다. 이상우는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매년 많은 작품의 드라마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영화 출연은 2009년 이후 없는 상태인데요 앞으로 영화 드라마 가리지 않고 활발히 활동하는 배우 이상우가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이상으로 배우 이상우 결혼 부인 김소연 나이차 임신 키 몸매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방문하신 모든 분들 도움이 되는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