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나 프로필 과거얼굴 성형 몸매

이제는 배우로 자리 잡은 나나가 KBS2 새로운 드라마 '저스티스'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가수 애프터스쿨에서 배우로 완벽하게 변신한 나나인데요 오늘은 나나 프로필 과거사진 성형전 본명 몸매 고향 나이 키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나나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게요. 나나의 본명은 임진아 입니다. 1991년 9월 14일 생으로 올해 나이 32세 이며 고향은 충청북도 청주시 출생이라고 하네요. 나나의 키 170.6cm 몸무게 52kg 혈액형 A형이며 학력사항으로 오창고등학교 -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뷰티예술학부 졸업입니다. 2009년 애프터스쿨 싱글 2집으로 데뷔 하였으며 나나의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jin_a_nana/입니다.

 

나나

 

나나는 애프터스쿨 2집 '너 때문에 ' 활동 당시 레이나와 함께 합류하였습니다. 초반에는 작은 분량에 불안정한 음색으로 비주얼 멤버 취급을 당하기도 하였습니다. 초반에는 인지도 없는 멤버에서 공항 사진에 나나의 우월한 몸매가 공개되며 남성팬들이 폭증하게 되었고 애프터스쿨에서 점점 인지도를 올리다가 나중에는 오렌지 캬라멜 멤버로도 뽑혀 활동 하기도 하였습니다.

 

나나 성형전
나나 몸매

나나는 데뷔 이후 과거사진 덕분에 많은 성형 논란이 있기도 하였습니다. 나나의 과거에는 쌍꺼풀이 없는 눈이 매력적이였지만 애프터스쿨 활동 이후로는 쌍꺼풀 수술이 한 것은 보이는군요. 그래서 나나 성형전 얼굴이라는 연관검색어도 생겼지만 눈 외에는 어디를 크게 수술한 건지는 잘 모르겠네요.. 각자가 판단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나나 스스로는 성형수술에 대해서 언급한 적은 없었습니다. 그래도 상당히 예쁜 얼굴을 가진 나나네요.

 

 

나나 남자친구

나나는 '오렌지 카라멜' 활동이 끝난 후 배우로 활동을 시작 하였습니다. 2014년 영화 '패션왕' 에서 까메오 출연을 시작으로 2015년 중국 드라마와 영화를 찍었으며 2016년 tvN 드라마 '굿 와이프'로 공식 배우 데뷔 하였고 이후 영화 '꾼' 으로 첫 영화도 찍었습니다. 조금씩 연기력을 키워가던 나나는 올해 들어 OCN 드라마 '킬잇' 에 이어 공중파 드라마 KBS '저스티스' 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조금씩 배우로 자리를 잡아가는 모습이 보기가 좋네요!

 

 

나나 몸매
나나 키

나나는 과거 연습생 시절 소속사 몰래 2009 슈퍼모델 선발대회에 지원해 본선까지 나가기도 하였습니다. 모델 출신이 아닌가 싶을 정도의 좋은 몸매를 가지고 있는 나나인데 모델급 몸매와 표정 그리고 긴 팔 다리를 가진 몸매로 다양한 화보 촬영 과 패션 모델로도 활약하고 있습니다. 점점 배우로 성장해가고 있는 나나,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좋은 작품을 통해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이상으로 나나 과거 사진과 몸매 성형전 얼굴 본명 키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