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일우 프로필 나이 리즈 금수저 집안

정일우는 새롭게 시작하는 KBS 예능 '편스토랑'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정일우의 예능 고정 소식에 많은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배우 정일우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정일우 프로필 나이 리즈 과거 성형 전후 집안 누나 군대 종교 키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일우

먼저 정일우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까요? 정일우는 1987년 9월 9일생으로 올해 나이 36세 입니다. 정일우 키 183.3cm 혈액형 O형이며 고향은 서울특별시 동작구 출생이라고 합니다. 정일우 학력으로는 한양대학교 대학원 연극영화학과 이며 가족 집안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와 누나가 있다고 하네요. 정일우 데뷔는 2006년 MBC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 으로 데뷔 하였으며 종교는 가톨릭이라고 합니다.

 

 

정일우 과거사진

정일우 성형전

정일우는 과거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 에 이윤호 역을 뽑는 오디션 1차 통과자 250명 중 최종 합격자에 뽑히며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 작품에서 삼촌의 애인인 담임 선생님을 사랑하는 학교 짱 이윤호 역을 실제 성격인 것 처럼 실감나게 연기하며 데뷔와 동시에 스타의 반열에 올랐습니다. 정일우의 과거 사진을 살펴보면 지금과는 약간 다른가 하는 생각이 들긴 하는데 안경을 벗으면서 부터 인물이 살아나기 시작 해 지금의 잘생긴 얼굴 그대로 드러나기 시작한 것 같네요.. 성형수술 성형 전후 같은 내용은 정확하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정일우 나이

정일우 다이어트

정일우의 집안은 평범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져 있죠. 정일우 금수저 라는 연관검색어도 있는데 정일우의 아버지 정해훈은 KBS 기자 출신으로 현재 북방권 교류협의회 이사장을 맡고 있으며 경남대학교 석좌교수로 재직 중이라고 합니다. 거기다 정일우의 어머니 심연옥 씨는 국내 직물 분야에서 권위자로 손꼽힌다고 하며 문화재청 산하 한국전통문화학교 교수로 재직 중이라고 합니다. 또한 정일우 외할아버지는 종합병원 원장이라고 하네요. 거기다 정일우의 누나 정시선씨는 1982년생으로 어머니와 같은 패션과 의류 디자인을 전공한 유학파라고 하네요. 정말 금수저 집안에서 태어났다고 봐도 될 정일우 입니다.

 

 

정일우 결혼

정일우 여자친구

정일우는 군대를 대체복무를 하였죠. 이는 데뷔 이전 2006년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뇌동맥류 진단을 받았고 군 면제 사유가 되었는데 정일우의 의사에 의해 보충역으로 병역을 이행하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정일우의 차는 2016년형 포르쉐 911 을 탄다고 하는군요. 정일우는 아직까지 여자친구나 열애설이 터진 적이 한번도 없습니다. 앞으로 드라마와 예능에서 항상 좋은 모습을 보여주는 정일우가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정일우 과거 성형 전후 사진 집안 누나 금수저 키 나이 군대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