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진세연 프로필 나이 성형전 집안 결혼

진세연은 새롭게 시작하는 KBS2 예능 '편스토랑'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예능에서 잘 보기 힘들었던 진세연의 예능 고정에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오늘은 배우 진세연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진세연 프로필 과거 성형전 몸매 집안 나이 각선미 키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진세연

진세연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진세연의 본명은 김윤정입니다. 1994년 2월 15일생으로 올해 진세연 나이는 29세 입니다. 서울특별시 서초구 출생이며 키 167cm 체중 44kg 혈액형 B형입니다. 진세연 학력으로는 세화여자고등학교 -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 졸업입니다. 진세연 가족 집안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와 오빠가 있으며 2009년 한국 야쿠르트 '오유 cf' 로 데뷔 하였습니다. 종교는 기독교라고 하네요.

 

 

진세연 과거

진세연 성형전

진세연은 과거 중,고등학교 시절 연예 기획사에서 연락을 받게 되는데 주로 가수를 키우는 기획사였으며 여러 러브콜이 있었는데 이때 스타제국 소속사에서 3개월 정도 가수 연습생 생활을 하기도 해 아이돌 가수가 되는 걸 고려해 봤다고 하네요.. 실제로 쥬얼리S 활동 때 밴댁서를 하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스타제국에 아이돌 연습생으로 있을 때 우연히 여러 광고를 찍었고 이를 통해 배우로 전향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후 2010년 SBS 드라마 '괜찮아, 아빠딸' 로 데뷔 하였으며 조연 시절을 거쳐 일일드라마 '내 딸 꽃님이' 의 주인공을 시작으로 이름을 알리는데 성공 하였습니다.

 

 

진세연 나이

진세연 집안

진세연은 드라마 '다섯손가락' 종영 이후 반년 정도의 공백기를 가지게 되었는데 이후 연극 클로저의 여주인공인 스트립 댄서 앨리스 역을 연기하며 연극무대에 발을 들이기도 하였죠. 이후 2016년 대하드라마 '옥중화' 에서 첫 사극 주연을 맡았고 MBC 연기대상에서 우수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이후 여러 드라마에서 주연으로 출연을 이어가고 있죠. 진세연은 과거 집안에 대해서 언급을 한 적이 있었습니다. 진세연의 집안 배경 때문에 데뷔와 동시에 주연을 하는 것이 아니냐는 소문이 듣기도 하였는데 진세연의 집안은 아버지가 IT 업계 사업을 하는 정도라고 하는군요. 전혀 아버지의 힘으로 주연이 된 일은 없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진세연 몸매

진세연 남자친구

진세연은 과거 얼굴과 지금 얼굴에 약간 어느 정도의 차이가 있기는 하죠. 그래서 성형전후 라는 연관검색어가 있기는 한데 얼굴의 차이가 있긴 하지만 성형수술을 한 얼굴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거기다 상당히 몸매가 좋은 연예인으로 뽑히고는 하는데 상당히 마른 몸매를 가지고 있는 게 느껴지기도 하네요. 앞으로는 더욱 좋은 모습으로 활발히 활동하는 진세연이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진세연의 과거 성형전 사진 몸매 아버지 집안 키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