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상용 프로필 부인 윤혜영 가족 근황 키

뽀빠이 이상용이 KBS1 'TV는 사랑을 싣고'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상용은 과거 심장병 어린이 돕기 인연을 방송을 통해서 찾는다고 하는군요. 오늘은 이상용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이상용 프로필 리즈 과거 부인(아내) 윤혜영 나이 아들 딸 누명 키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용

이상용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용은 1944년 4월 2일생으로 올해 나이 79세 입니다. 고향은 충청남도 서춘군 출생이며 학력사항으로는 대전고등학교 - 고려대학교 임학과 - 중앙대학교 대학원 사회복지학과 석사 졸업입니다. 이상용의 키는 공개 되지 않았으며 160cm 가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이상용 가족으로는 부인(아내) 윤혜영이 있으며 아들과 딸이 있다고 합니다. 이상용은 1973년 MBC '유쾌한 청백전' 에 게스트로 데뷔를 하였으며 종교는 천주교라고 하네요.

 

 

이상용은 어린시절 가난한 집에서 태어났는데 미숙아로 태어나 몸이 매우 약했다고 합니다. 곧 죽을 것으로 보여 구덩이속에 던져진 채 생매장을 당할 뻔 했으나 이모가 구해줘서 살아났다고 합니다. 하지만 영양실조로 힘이 없고 약했다고 하는군요. 따돌림을 당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 이후 운동을 열심히 했고 뛰어난 몸을 만들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키는 크지 않았다고 하는군요. 그 시절 이상용의 친구 언니의 친구인 윤혜영은 이상용을 귀여워 해주었다고 하는군요. 둘은 오누이처럼 붙어 다니며 항상 함께 했다고 합니다.

 

 

 

이상용의 아내 윤혜영은 한 살 연상이라고 하는군요. 오누이 처럼 붙어다니다 이상용의 마음에 불씨가 생겼고 짝사랑하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이상용은 밤새도록 아내 윤혜영을 설득했고 마침내 연인으로 발전하였지만 결혼은 쉽지 않았다고 하네요. 결혼을 하겠다고 하자 윤혜영의 집안이 발칵 뒤집혔는데 집안도 변변치 않고 돈을 잘 버는 것도 아닌 키 작은 사위를 반기지 않았지만 아내 윤혜영은 결혼을 선택 결국 이상용과 윤혜영은 1966년 2월 25일 대학을 졸업하고 3월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아내 윤혜영은 키가 170cm 이며 예쁜 외모를 가지고 있었죠. 당시 TBC 3기 탤런트 출신이기도 하며 신문사에서 근무를 한 적이 있었다고 합니다.

 

 

이상용 부인

이상용은 1969년 군대를 제대하자마자 닥치는 대로 일을 시작해 낮 밤 쉬지 않고 일을 하였다고 하네요. 이상용과 윤혜영은 서울로 올라와 닥치는 대로 일을 하다가 답답한 마음에 점쟁이를 찾아갔다가 이야기를 듣고 연예인을 해보자는 생각이 들어 방송국에 일하는 선배들을 찾아갔고 MBC '유쾌한 청백전' 을 담당하는 PD가 대전고 선배였는데 끈질기에 졸라서 출연기회를 주었고 근육을 자랑하며 장기자랑을 하고 '뽀빠이' 라는 이름이 알려지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이렇게 이상용은 알려지기 시작해 이후 '우정의 무대' 에 MC 를 맡으며 엄청난 인기를 얻고 대한민국에서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성공을 하게 되었습니다. 스스로를 독한 사람이라고 칭하는 이상용, 평생 술과 커피를 한번도 입에 대본 적이 없다고 하는군요. 그런 열심히 살았던 이상용은 심장병 환자를 위해 베풀고 있습니다. 무려 567명의 어린이의 심장수술을 도왔다고 하는데요 정말 멋진 이상용이 아닐 수 없네요. 앞으로도 건강한 모습으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뽀빠이 이상용의 과거 부인(아내) 윤혜영 나이차이 아들 딸 집안 방송 근육 등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