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여진 프로필 나이 결혼 남자친구 키

최여진이 예능 '아는 형님' 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최여진은 배정남과 함께 출연을 한다는 소식이네요. 그리고 2월 넷플릭스 드라마 '나홀로 그대' 를 통해 연기를 펼친다고 합니다. 오늘은 최여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텐데 최여진의 프로필 정보, 과거 어린시절과 성형 몸매 엄마 결혼 나이 인스타그램 키 등 여러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최여진 프로필 정보

최여진은 1983년 7월 27일생으로 올해 나이 40살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며 최여진 키 173cm 체중 50kg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합니다. 학력사항으로는 예일여자고등학교 -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졸업이며 2001년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로 데뷔 하였습니다. 최여진 소속사는 토미상회 엔터테인먼트라고 하네요.

최여진은 과거 어린시절 상당히 힘든 시간을 겪었다고 하는군요. 그 이유가 바로 최여진 부모님의 이혼 때문이라고 하는데 이혼 이후 어머니와 함께 캐나다로 떠났다가 캐나다에서 믿었던 교포에게 전 재산을 사기 당하며 트레일러에서 살았다고 합니다. 힘든 시간을 겪던 최여진이 한국으로 돌아와 슈퍼모델 일을 시작하고 이후 배우로도 잘 풀려서 힘든 시간을 넘겼다고 합니다.

최여진이 잘 풀리며 어머니의 집을 사주었고 어머니는 한국에서 재혼까지 하며 행복하게 지낸다고 밝혔는데 몇 년 전 SNS 발언 때문에 최여진까지 곤란한 상황을 겪게 만들기도 하였죠. 최여진은 어렸을 때 부모님이 이혼을 했고 그 때는 이혼 가정이 잘 없어서 아빠가 없지만 출장 간 것처럼 거짓말을 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이혼에 대한 트라우마를 가지고 있어 혼자 평생 살며 독신 생활을 누리고 싶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최여진은 모델 출신으로 이기적인 기럭지와 강한 인상의 마스크를 가지고 있죠. 거기다 시원하고 유쾌한 성격이 매력적인데요 배우로 활동 초반에는 악역을 맡는 등 강한 캐릭터 연기를 주로 맡다가 시간이 지나면서 점점 호감형 배역을 맡기도 하였습니다. 주로 자존심 강한 커리어 우먼 이미지를 주고 있으며 그런 배역에 특화 되어 보이기도 합니다.

최여진은 여러 운동으로 자신의 몸매를 관리한다고 하는데 모델 출신 답게 아주 긴 다리와 작은 얼굴로 비 현실적인 비율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한간에 무려 하체 길이가 110cm 가 넘는다는 기사가 나기도 하였네요. 그래서인지 다양한 화보나 패션 모델로 많이 모습을 보이는데 과거부터 지금까지 속옷 모델로도 많이 나오며 자신의 몸매를 자주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정말 몸매가 상당한 최여진이죠.

최여진은 과거 한 발언이 화제가 되기도 하였는데 "가릴 거면 안 입는 게 낫다" 는 말로 자신의 몸매에 대해 상당한 자신감을 보이기도 하였습니다.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최여진의 몸매를 볼 수 있는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줌바 댄스나 골프, 격투기 같은 운동을 즐겨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꾸준히 활동하는 배우 최여진이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유빈 과거와 몸매

원더걸스 출신 가수 유빈은 이번주 방송 하는 예능 '비디오스타' 에 출연해 근황 소식을 알린다고 합니다. 유빈은 현재 1인 소속사를 내고 대표로 활동을 하고 있죠. 오늘은 가수 유빈에 대해서

dictionarypeople.tistory.com

 

지이수 프로필 몸매 나이 과거얼굴

지이수 프로필 몸매 나이 과거얼굴 배우 지이수는 이번주 방송되는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최근 시작된 드라마 '스폰서'에도 출연중이죠. 오늘은 배우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