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슬리피 프로필 과거 문신 이유 결혼식

슬리피는 KBS1 'TV는 사랑을 싣고'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최근 여러 사건으로 힘들었던 슬리피인데 최근 여러 예능에서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오늘은 래퍼 슬리피의 프로필 과거 얼굴 문신 이유 여자친구 결혼식 등 여러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슬리피는 힙합 듀오 '언터쳐블' 멤버죠. 2008년 10월에 언터쳐블 멤버로 데뷔 하였으며 2015년 10월 디지털 싱글을 발표하며 솔로 활동을 시작 하였습니다. 그러며 예능 '진짜 사나이' 에 출연을 한 뒤 유명세를 타기 시작해 예능에서 많은 출연과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과거 활동 당시 모습보다는 마른 모습으로 잘생겨진 외모의 슬리피 입니다.

슬리피는 2011년 8월 현역으로 입대를 하였지만 당시 인기가 많지는 않을 때였으며 현재 몸에 많은 문신이 있기도 합니다. 슬리피는 문신을 한 이유를 방송에서 언급을 한 적도 있습니다. 사실 슬리피는 체력이 약해서 사람들이 자신을 무시하니까 문신을 한 것이라고 하네요. 단순이 래퍼여서가 아니라 자신을 위한 보호색 개념이었다고 하는군요.

슬리피는 과거 가수 화요비와 공개 연애를 하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그 당시에는 화요비의 남자친구로 이름을 알리기도 하였었는데요 당시에는 헤어질것을 생각 하지 못하고 적극적인 커플의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2009년 쯤 헤어지며 각자의 길을 걷게 되고 지금은 많은 활동을 하고 있는 상태기 때문에 연애를 하지 않겠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슬리피 인스타 바로가기

 

 

슬리피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예능에서 많이 보이는 슬리피는 '쇼미더머니6' 에 출연을 하기도 하였는데 너무 예능인으로만 보이는 것 같아 래퍼로써의 자신을 잃어가는 것 같아서 지원을 하며 출연을 한 적이 있는데 3차까지 통과 한 뒤 죽음의 조를 만나 안타갑게 4차에서 탈락하며 래퍼로써의 모습을 팬들에게 인식 시켜주었고 랩 실력을 보여주며 랩에 대한 열정을 보여주고 호감형 이미지를 많이 얻으며 더욱 예능에 활발한 출연을 이어갈 수 있게 만들어 주기도 하였습니다.

슬리피는 최근 소속사였던 TS엔터테인먼트와 분쟁을 겪기도 하였죠. 서로의 정산에 대한 문제였는데 서로가 치열한 공방전이 이어지고 있지만 같은 소속사였던 소나무의 나현과 수민 역시 소송을 제기 하며 아무래도 문제가 있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이 사건은 앞으로 재판을 지켜봐야 할 것으로 보이는군요. 어쨌든 이런 골치아픈일 잘 해결하고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하게 활동하는 래퍼 슬리피가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슬리피 화이팅!

 

 

나비 프로필 몸매 결혼 남편 아들

나비 프로필 몸매 결혼 남편 아들 가수 나비가 MBC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 '전지현'으로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나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가수 나비 프로필

dictionarypeople.tistory.com

 

윤태진 프로필 과거 몸매

윤태진 프로필 과거 몸매 아나운서 윤태진은 SBS 예능프로그램 '골때리는 그녀들'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윤태진은 현영민 감독이 맡은 'FC 아나콘다' 팀에 합류를 한다고 하는데요 현재 프리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