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농구선수 이승준 프로필 이혼 재혼 부인 김소니아

안녕하세요! 오늘의 인명사전은 농구선수 이승준입니다. 이승준 농구선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하네요. 이번 '비스'에서 여자친구 공개를 한다고 하여 더욱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여친 이름도 최초 공개한다고 해요. 그래서 오늘은 이승준 농구선수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모든 정보들을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밑에서 훈훈한 어린시절 사진도 볼 수 있어요! 그럼 함께 볼까요!

먼저 이승준 농구선수의 프로필부터 살펴보겠습니다. 본명 이승준, 국적 한국, 1978년 3월 18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44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미국 워싱턴 주 시애틀이며 키 205cm, 몸무게 98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이동준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포틀랜드 대학교, 시애틀퍼시픽 대학교이며 종교 개신교이네요. 소속팀은 울산 모비스 피버스, 서울 삼성 썬더스, 원주 동부 프로미, 서울 SK 나이츠이었습니다. 소속사 QUAN엔터테인먼트이라고 하네요.

이동준 직업 농구선수로 포지션 파워 포워드, 센터였습니다. 미국 국적이었다가 한국으로 귀화하여 한국 농구 선수 활동을 했네요. 아버지는 주한미군 출신이며 어머니는 한국인이라고 하며 미국 이름은 에릭 산드린이었습니다. 동생 이동준도 농구 선수인데 두 사람 다 큰 키와 좋은 피지컬을 자랑하고 있네요. 2010년에는 광저우 아시안 게임에서 국가대표 농구선수로 은메달 획득을 했습니다. 그리고 은퇴 이후에는 팬들이 많이 아쉬워 했고 이승준은 한국어 공부와 3x3 농구 국가대표 활동을 했네요.

이동준 농구선수의 왼쪽 팔뚝에는 타투 문신이 있는데 산을 오르는 호랑이 2마리가 있다고 합니다. 동생 이동준과 함께 농구계 정상에 오르겠다는 뜻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이동준의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을 보니 또렷한 이목구비가 돋보입니다. 혼혈 외모로 잘생긴 동안 얼굴과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가졌습니다. 과거와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을 볼 수 있습니다.

이동준 농구선수는 2016년 미스코리아 최지윤과 결혼식을 한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전부인 최지윤과 이혼 소식을 전했으며 이혼 이유, 사유는 공개된 적이 없네요. 현재는 여친 공개를 했고 달달한 영상편지도 남겼습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아내의 맛'에서는 하승진 누나 하은주와 즉석 소개팅도 하며 웃음을 줬네요.

최근 2020년 한국 3x3 대표할 국가대표 선발전이 다가왔습니다. 기본기, 신체조건, 연습경기를 통해 경기 운영 능력 등을 보고 평가한다고 하네요. 이승준 농구선수도 도전한다고 합니다. 좋은 소식을 기다릴게요. 그럼 오늘은 이승준 농구선수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모든 정보들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