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미도 프로필 나이 몸매 각선미 남편 키

이미도가 KBS2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 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그동안 나레이션으로 목소리를 들려줬던 이미도가 남편과 아들과 함께 출연진으로 들어온다고 합니다. 이미도는 엄청난 예능감으로 인스타그램 스타로도 유명하죠. 오늘은 배우 이미도 프로필 나이 과거 성형전 남편 직업 사진 몸매와 인스타그램 등 여러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미도 프로필 정보

이미도의 본명은 이은혜이며 1982년 5월 25일생으로 올해 나이 41살이라고 합니다. 고향은 광주광역시 출생이며 이미도 키 168cm 체중 54kg 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은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졸업이며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여동생 그리고 남편과 아들이 있습니다. 이미도는 2004년 영화 '발레교습소' 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제이와이드컴퍼니라고 하네요.

이미도는 과거 2004년 영화 '발레 교습소' 로 데뷔 한 뒤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에 단역, 조연으로 많은 출연을 이어가며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하였습니다. 특히 2010년 영화 '부당거래' 에서 장애를 가진 이동석의 아내 역으로 출연을 하며 얼굴을 많이 알리기도 하였죠. 이미도는 배우 활동 외에 뛰어난 몸매로 많은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매력 넘치는 외모에 운동선수를 방불케 하는 몸매를 가지고 있네요.

▶이미도 몸매이유

이미도는 자신의 몸매에 대해 건장한 아버지의 유전자를 많이 받았기 때문이라고 하며 따로 다이어트를 하지는 않으며 자신의 몸에 맞는 운동을 꾸준하게 한다고 합니다. 이미도는 몸매 유지를 위해 일주일에 4~5번은 꼭 운동을 한다고 하는데 킥복싱, 폴댄스, 요가, 현대 무용 등을 좋아하며 실제로도 많이 하고 있는데 마른 몸매를 가진 여자 배우들이 많지만 이미도는 아무리 굶어도 그런 몸매가 되지 않는다고 이야기 하였습니다.

그래서 이미도는 킥복싱 같은 운동을 하며 언제 들어올지 모르는 액션물을 준비하고 있다고 이야기 하기도 하였네요. 그래서인지 이미도는 애플힙으로 한때 화제가 되기도 하였으며 외모에 대해서는 성형수술을 하지 않았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이미도는 2016년 4월 1년 여간 사귄 2살 연하의 남자친구와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상당히 미남인데요..

이미도의 남편의 직업은 영화 투자 배급사에서 근무하는 회사원이라고 하며 둘은 2018년에 아들 한 명을 낳았습니다. 이미도는 아들 출산 이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들과 함께 하는 사진들을 올리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이미도의 사진을 통해 이미도의 평상시 성격을 알 수 있을 것 같은데 상당한 예능감을 보여주고 있네요. 이런 재미난 사진들이 나중에 아들에게 다 추억이 되겠죠.

이미도의 이런 모습에 남편은 섹시하다고 하다고 하는데 이런게 천생연분이구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이미도의 이런 예능감은 이미도의 어머니를 닮은 부분이라는게 또 다른 사진들을 올리며 증명하기도 하였습니다. 정말 재미난 육아를 보여주고 있는 이미도, 과연 '슈퍼맨이 돌아왔다' 에서 이런 모습들을 보여주게 될지 너무 기다려 지네요. 앞으로도 예능과 좋은 작품을 통해 자주 볼 수 있는 배우 이미도가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