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경헌 프로필 나이 결혼 전남친

배우 강경헌은 이번 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늘은 강경헌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강경헌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전남자친구 결혼 남편 고향 학력 성형 몸매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경헌 프로필 정보

강경헌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75년 3월 14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9세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고 키 167cm, 몸무게 49kg, 혈액형 O형이라고 해요. 최종학력 단국대학교 대학원 연극영화학과 석사 졸업이며 1996년 KBS 슈퍼 탤런트 2기로 데뷔하였습니다.

강경헌은 1996년 KBS 슈퍼탤런트 선발대회 2기에서 포토제닉상을 받으며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강경헌은 단국대학교 재학 당시 한국무용 동아리에서 활동을 했었다고 하는데 데뷔 이후 1996년 KBS2 주말연속극 '첫사랑'을 시작으로 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들며 다양한 작품에 단역, 조연 위주로 출연을 이어갔어요. 영화는 1996년 '인연'을 첫 출연을 하였는데 영화에서도 대부분 비중이 그리 크지 않은 조연이나 악역 배우로 출연을 하였습니다. 그러던 2018년 SBS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많이 올리게 되었습니다.

강경헌은 '불타는 청춘'에 출연했을 때 40대 중반의 나이임에도 상당히 젊어보이는 동안 미모로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도 올라가는 등 화제가 되기도 하였으며 2018년 SBS 연예대상에서 여자 신인상을 수상하기도 하였습니다. 실제로 강경헌은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으로 연관검색어에 강경헌 이혼 이라는 말이 있지만 전혀 사실 무근이라고 하는군요. 강경헌은 결혼 전 2001년 코미디언 황승환과 공개 커플을 인정하기도 하였죠. 2001년 친구이자 배우인 김여랑의 소개로 당시 KBS2 '개그콘서트'에서 '황마담'역으로 인기를 끌었던 코미디언 황승환과 1년여동안 사귀었습니다. 당시 강경헌은 황승환이 거주하는 여의도 광장 아파트에 일주일에 1~2번식 들러 집안일을 챙기는 등 결혼까지 이어갈 것으로 보였죠.

 

강경헌 유튜브 바로가기

 

황승환 근황 보러가기

강경헌 결혼 전남친

하지만 당시 서로 각자의 생활이 바빠지며 결국 2002년 결별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강경헌은 전남친인 황승환과 결별 이후 별 다른 남자친구 열애설 없이 배우 활동을 이어갔으며 황승환은 완전히 새로운 삶을 살며 많은 충격을 주기도 하였습니다. 강경헌은 여러 연예인들과 함께 탈북자 강제북송을 반대하는 모임 멤버로도 활동하고 있으며 그래서 '불타는 청춘'에서 송인이를 만났을 때 오랜기간 같은 모임에서 봉사활동을 같이해 친한 사이였다고 밝히기도 하였어요. 강경헌은 '불청' 출연 이후 SBS 드라마 '배가본드'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며 배우로도 인지도를 더욱 올렸고 2021년에는 KBS2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 에서 '김은지'역으로, 같은해 tvN '더 로드 : 1의 비극'에서는 '배경숙'역으로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발한 활동과 남자친구 결혼 소식도 전해지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유인영 나이 결혼 키

유인영 프로필 나이 결혼 남자친구 키 배우 유인영은 새롭게 시작하는 KBS2 드라마 '크레이지 러브'에 '백수영'역으로 특별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배우 유인영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dictionarypeople.tistory.com

 

유지태 프로필 나이 아들 김효진 나이차

안녕하세요! 오늘의 인명사전은 영화배우 유지태입니다. 유지태는 영화 '돈'에서 번호표 역을 맡았습니다. 그리고 영화 '살인마 잭의 집'에서도 특별출연을 했네요. 그럼 배우 유지태의 과거사

dictionarypeople.tistory.com

 

우도환 프로필 과거얼굴 복근 열애 문가영 키

우도환 프로필 과거얼굴 복근 열애 문가영 키 배우 우도환의 최근 소식으로는 MBC 드라마 '조선변호사'에서 주연 '강한수'역을 맡아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늘은 우도환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