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수지 프로필 나이 리즈 딸 황비비아나

강수지는 이번주 방송되는 MBC 예능 '라디오스타'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강수지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하며 남편인 김국진과 함께 방송에서 만나게 된다고 하는데요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주게 될지 상당히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강수지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강수지 프로필 나이 과거와 딸 비비아니 전남편 이혼이유 리즈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강수지 프로필 정보

강수지는 1967년 5월 20일생으로 올해 나이 56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시 용산구 출생이며 강수지 키 162cm,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네요. 학력사항으로는 미국 줄리아 리치먼 고등학교 - 보성여자중학교 - 삼광고등학교 졸업이고 가족은 남편과 전남편과의 사이에서 낳은 딸 황비비아나가 있습니다. 1990년 1집 앨범 '보라빛 향기'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NOH엔터테인먼트 입니다.

강수지 과거이야기

강수지는 1981년 중학교 2학년 때 가족과 함께 미국 뉴욕으로 이민을 가고 난 뒤 뉴욕에서 가수 연습을 하면서 1988년에 대학가요제 미국 동부지역 금상을 받았습니다. 그 후 1년이 지나고 혼자서 한국으로 귀국해 윤상의 프로듀싱 하에 '보라빛 향기'라는 앨범을 냈고 대박을 치며 스타의 길을 걷게 되었죠. 이 때 미국 한인 방송에 볼 일이 있어 미국에 왔던 송승환이 강수지의 가능성을 보고 한국에 오면 연락을 달라고 해서 강수지는 20대 초 나이에 100달러만 들고 한국으로 왔다고 하는군요.

강수지 딸 황비비아나

강수지는 절정의 인기를 얻었는데 1991년 같은 인기 절정의 심신과 열애설이 났고 강수지는 열애를 인정하기도 하였죠. 이 때문에 강수지의 많은 팬들이 사라지게 되었고 일본으로 건너가 활동을 하기도 하였죠. 일본에 갔다가 귀국을 한 뒤 치통으로 고생하다 주위의 소개로 치과를 찾았고 이 치과는 강수지 전남편의 병원이었다고 합니다. 이 두사람은 약 1년 열애 끝에 2001년 5월 결혼식 없이 극비리에 혼인신고를 하였습니다. 이후 강수지 황정빈 부부는 2003년 딸 황비비아나를 낳았어요.

강수지 딸 황비비아나

강수지의 딸 황비비아나는 이름이 상당히 독특한데 이 이름도 강수지가 지었다고 하는군요. 비비아나라는 말은 '꽉 찬 인생'이라는 뜻의 라틴어라고 하는데 강수지는 딸의 이름을 순 우리말로 지어보려고 했다가 마땅한 게 떠오르지 않았고 고민하던 중 책에서 본 '비비아나'라는 이름이 떠올랐고 전남편에게 말해 허락을 구했다고 하네요. 강수지와 남편의 상의가 아닌 강수지가 딸 황비비아나 이름을 짓고 남편에게 알려주었다고 하는데 이 이후 전남편과 별거와 이혼으로 이어지게 됩니다.

강수지 딸 황비비아나

강수지는 2005년 갑자기 별거를 선언하였습니다. 결혼해 함께 살다보니 떨어져 지내는 게 낫다는 생각이 들어서 별거를 하게 되었다고 하였는데 강수지가 신혼집에서 나왔고 딸 황비비아나와 함께 생활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전남편은 별거의 이유를 몰랐다고 합니다. 결혼 이후 술도 끊고 부부생활을 위해 노력을 했고 별거 직전 싸움이 있지도 않았지만 강수지가 일방적으로 별거를 통보하였다고 하는군요. 결국 별다른 소송없이 황비비아나의 양육권은 강수지가 갖기로 하며 이혼소송을 마무리 하였다고 합니다.

강수지는 김국진과 재혼하기 전까지 혼자서 딸 황비비아나를 키웠다고 하는데 참고로 딸 황비비아나는 2003년 11월 생으로 올해 나이는 벌써 18살이나 되었다고 합니다. 딸 황비비아나의 어렸을 적 모습은 공개되었지만 이후 방송에서 나온 적이 없으며 최근 모습 역시 알려지지는 않은 상태네요. 이제는 새아빠가 생긴 딸 황비비아나인데 앞으로도 행복한 가정생활 이어 가기를 응원하겠습니다.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