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미려 프로필 나이 남편 정성윤

미려는 이번주 방송되는 MBC 예능 '라디오스타'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그리고 7월 시작되는 JTBC 예능 '장르만 코미디'를 통해 코미디로 다시 활동을 이어간다고 하네요. 오늘은 코미디언 김미려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김미려 프로필 과거 남편 정성윤 고향 나이 직업 딸 아들 사진 인스타 다이어트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김미려 프로필 정보

김미려는 1982년 6월 13일생으로 올해 나이 41세 입니다. 고향은 전라남도 여수시 출생이며 김미려 키 170cm, 몸무게는 58kg 이라고 하네요. 학력사항으로는 부영여자고등학교 - 한양여자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졸업이고 가족은 남편 정성윤과 딸 정모아, 아들 정이온이 있어요. 2006년 MBC 특채 개그맨으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에스드림이엔티 입니다.

김미려 과거 이야기

김미려는 과거 MBC 코미디 프로그램이던 '개그야'에서 코너 '사모님'에 출연하며 한순간의 최고의 인기를 얻게 되지만 이후 후속 히트작이 나오지 않으며 순식간에 방송에서 모습을 보기 힘들어 졌습니다. 이후 오랜시간동안 암흑기를 걷다가 '코미디 빅리그'로 코미디에 복귀를 하게 되었죠. 성공적인 복귀 이후에는 예능프로그램과 뮤지컬 쪽에서 활동을 하고 있으며 간간히 드라마에도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 사이 김미려는 결혼식을 올리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었죠.

김미려 결혼 정성윤

김미려의 남편은 배우 정성윤으로 김미려보다 1살 어린 38살이라고 하네요. 드라마 '일지매','오늘만 같아라' 등에 출연하였으며 영화 '나의 PS 파트너','눈에눈 눈 이에는 이' 등에 출연을 한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둘은 2011년 정선희의 라디오에서 처음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첫만남에서 부터 둘은 서로에게 끌리게 되는데 사실 원래 김미려의 남편 정성윤이 김미려의 이상형이었다고 하네요.

김미려 남편 정성윤

남편 정성윤의 이상형은 웃는 모습이 예쁜 사람이었는데 김미려가 그런 사람이었고 서로 끌렸지만 둘 사이를 김미려의 어머니가 반대를 하였다고 하는군요. 김미려의 어머니는 남편 정성윤을 처음 보고 '얼굴이 너무 예뻐서 안된다. 남자는 얼굴값을 한다'라고 이야기 하였는데 김미려는 그럴일 없다고 어머니에게 이야기 했고 결국 정성윤은 프로포즈를 하며 2013년 10월 6일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김미려 정성윤 자녀

김미려와 정성윤은 결혼 이후 2014년 딸 정모아를 낳았으며 이후 2018년에는 아들 정이온을 낳으며 1남 1녀를 두고 있죠. 사실 둘은 결혼식 직전 위기가 있기도 하였다고 하는데 결혼을 앞두고 정성윤에게 아침드라마 주연을 시켜줄테니 결혼을 미루달라는 제안이 왔고 김미려에게 결혼을 2년만 미루자고 이야기 했는데 김미려는 '노산은 싫다'고 말하며 임신을 빨리 하고 싶다고 이야기 하였고 정성윤은 아침드라마 주연자리를 포기하고 김미려와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김미려 다이어트

김미려는 과거 지방흡입을 하며 살을 뺀적도 있었는데 결혼과 출산후 몸무게가 74kg 까지 갔다가 다이어트를 통해 58kg 까지 무려 16kg 을 뺐다고 합니다. 김미려는 다른 운동은 전혀 하지 않았고 다이어트 식단을 만들어서 먹었는데 깻잎을 함께 먹으며 '깻잎 다이어트'를 하였다가 살이 많이 빠지게 되었다고 하네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꾸준히 다이어트 과정을 남겨왔는데 '깻잎 워터' 사진과 다이어트 방법을 알려주기도 하였죠. 그럼 앞으로는 좋은 모습으로 활발하게 활동하는 김미려가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