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민시 프로필 나이 고향 몸매 과거얼굴

배우 고민시는 새롭게 시작하는 tvN 드라마 '지리산'에서 '이다원'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고민시는 최근 주, 조연으로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을 이어가고 있어요. 오늘은 배우 고민시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고민시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얼굴 성형전 고향 학력 인스타 남자친구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고민시 프로필 정보

고민시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은 고민시이지만 데뷔 전 '고혜지'라는 이름이었다고 합니다. 1995년 2월 15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27살이며 키 160cm, 몸무게 45kg, 혈액형 AB형이라고 해요. 고향은 대전광역시 출생이고 최종학력 예일미용고등학교 메이크업과 졸업이라고 합니다. 가족사항은 알려지지 않았으며 2016년 '72초 드라마 시즌3'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미스틱스토리'입니다.

▶고민시 과거

고민시는 영화 '마녀'에서 주인공의 친구인 '도명희'역으로 출연해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하며 대중들의 주목을 받기 시작하였습니다. 이후 드라마, 영화를 넘나들며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다가, 2020년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스위트홈'에서 '이은유'역을 잘 소화해내며 국내외에 널리 알려지기 시작하였어요. '스위트홈'에서 사약 남매 케미를 보여줬던 배우 이도현과 드라마 '오월의 청춘'에서 훌륭한 호흡을 보여주며 호평을 받게 되었습니다. 고민시는 과거 초등학교 때 부터 연기를 하고 싶었다고 하며 그 당시에는 '배우가 될 거야'라고 이야기 하기엔 창피했었다고 하는군요.

고민시는 그렇게 배우의 꿈을 가진상태로 학창시절을 보냈고 20살이 되면서 웨딩플래너로 사회생활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사회생활을 하던 중 배우를 안하면 후회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일을 접고 서울로 올라오게 되었다고 하네요. 혼자서 프로필을 돌리던 중 우연한 기회에 단편 영화와 웹드라마를 찍게 되었고 이후 '미스틱스토리'에 들어가면서 지금까지 오게 되었다고 합니다. 데뷔 이후 쉬지않고 작품을 이어가고 있는데 사회생활을 하다가 접고 서울로 왔을 당시 큰 결심을 하면서 올라왔고 그래서 어떤 일이 생겨도 '포기하지 말자'라는 생각부터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고민시는 배우 활동 전 영화 '3분 영화'에서 각본과 감독으로 활동을 한 적도 있었다고 하는군요. 당시 연기가 너무 하고 싶어서 함께 단편 영화를 찍었던 팀과, 같이 해보자는 마음으로 작품을 하게 되었는데 우연히 고민시가 시나리오를 쓰게 되었다고 합니다. 시나리오도 공부했고 우연히 단편 영화제에 제출했다가 상을 받게 되었다고 해요. 고민시는 당시 스스로 운이 좋았던 작품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혔으며 당시에는 연기가 하고 싶은 마음이 컸고 그런 절박함이 작품에 잘 묻어 나왔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고민시 몸매

고민시는 그렇게 2018년 영화 '마녀'에서 '도명희'역으로 출연해 인지도를 올리고 영화 '봉오동 전투'에서는 '화자'역으로 출연하기도 하였죠. 특히 드라마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 '라이브' ,'하늘에서 내리는 1억개의 별', '좋아하면 울리는' ,'시크릿 부티크' 등 1년에 무려 2~3작품씩의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요. 고민시는 '스위트홈'에서 '이은유'를 연기하기 위해 발레를 시작한 이후 계속해서 발레를 하고 있다고 하며 자신의 몸매 관리를 위해 요가와 필라테스, 등산 등을 꾸준히 하고 있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예쁜 외모 뿐만 아니라 날씬한 몸매로 여러 화보 촬영도 이어가고 있죠. 아직까지 남자친구 열애설은 터지지 않고 있는 고민시인데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