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곽선영 프로필 나이 결혼 남편 인스타

배우 곽선영은 현재 방송 중인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2'에서 '이익순'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죠. '슬의생 시즌1'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며 많은 화제가 되기도 하였던 곽선영, 이번에는 가슴 절절한 로맨스를 보여주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곽선영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곽선영 프로필 나이 과거 남편 결혼 자녀 고향 학력 몸매 인스타 성형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곽선영 프로필 정보

곽선영 프로필 정보를 살펴보면 1983년 5월 11일생으로 올해 나이 40세 입니다. 키 160cm, 몸무게 43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며 고향은 알려지지 않은 상태네요. 최종학력 동국대학교 영상대학원 석사 졸업이고 가족으로는 남편과 2016년생 자녀가 한 명이 있다고 합니다. 2006년 뮤지컬 '달고나'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곽선영 과거

곽선영은 과거 명지전문대에서 연극영상학과를 전공하고 동국대학교로 편입하여 학업을 계속했다고 합니다. 명지전문대 전공 당시 배우 전미도와 나이는 다르지만 동기였다고 하는군요. 원래 연극배우가 되고 싶어서 고등학생 때 연극반에 다니면서 꿈을 키웠다고 하며 학교에서도 항상 연극만 했다고 합니다. 뮤지컬은 명지전문대에 다닐 때 처음 접했는데 연극영상학과 졸업 공연 때 '풋루스'를 했고 그때부터 뮤지컬을 하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동국대학교로 편입한 뒤 졸업을 앞두고 뭘 해야 할지 몰라 앞이 캄캄하던 중에 오디션 공고를 봤고 대학교 4학년인 24살 때 '달고나'의 앙상블로 데뷔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곽선영은 연극배우가 꿈이었는데 뮤지컬만 자꾸 하게 되었으며 '위대한 캣츠비', '느트르담 드 파리', '폴라로이드', '김종욱 찾기', '빨래', '궁' 등에 출연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러던 2018년 SBS '친애하는 판사님께'에 출연하며 드라마에도 데뷔를 하게 되었어요. 이후 같은 해 tvN 드라마 '남자친구'에 출연하였으며 2019년 JTBC '나의 나라'에서도 '한희재'의 어머니로 특별 출연하게 되었으며 같은 해 SBS 드라마 'VIP'에서 '송미나'역으로 출연을 하기도 하였죠. 그리고 2020년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1'에서 '이익순' 역으로 출연을 하며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고 이번 시즌2까지 출연을 이어가게 되었습니다.

▶곽선영 결혼 남편

곽선영은 얼굴을 알린지 얼마 되지 않았고 동안 외모를 보여주고 있지만 실제로는 벌써 결혼을 한 유부녀라고 합니다. 곽선영은 현재의 남편과 2015년 2월 결혼식을 올렸다고 하네요. 곽선영의 남편은 일반인으로 결혼 당시에는 곽선영의 인스타그램에 결혼 사진이 올라오기도 했었는데 지금은 삭제되어 볼 수가 없다고 합니다. 곽선영은 남편과 결혼 후 2016년 아이를 출산하였다고 하며 출산 이후 연기 활동을 쉬기도 했었다고 하네요.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곽선영인데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곽선영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주현영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몸매 키

주현영 프로필 나이 몸매 키 과거얼굴 배우 주현영은 현재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에서 '주 기자'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주현영은 2019년 데뷔한 신인배우로 현재 'SNL 코리아 - 위켄드 업데이트

dictionarypeople.tistory.com

 

정혜영 프로필 리즈 션 러브스토리 자녀

정혜영 프로필 리즈 션 러브스토리 자녀 배우 정혜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JTBC 드라마 '재벌집 막내 아들'에서 ''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정혜영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