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봉곤 훈장 프로필 나이 큰 딸 아내 서혜란 고향

김봉곤은 오늘 방송되는 TV조선 프로그램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김봉곤은 최근 딸인 김다현으로 인해 더욱 화제가 되기도 하였는데 최근 끝난 '미스트롯2'에 출연해 3등을 기록하기도 하였어요. 오늘은 김봉곤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김봉곤 훈장 프로필 나이 과거 고향 딸 서당 가격 아내 아들 결혼 근황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김봉곤 프로필 정보

김봉곤은 1967년 9월 28일생으로 올해 나이 56세 입니다. 고향은 경상남도 하동군 청암면 묵계리 청학동 출생이고 키 170cm, 몸무게 65kg,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학력사항 논산 연산초등학교 중퇴 - 초,중,고 졸업학력 검정고시 졸업이며 가족으로는 아내 서혜란과 자녀 아들 한 명 딸 세명이 있습니다.

김봉곤은 대한민국 훈장으로 5남매 중 막내아들로 출생하였다고 합니다. 당시 청학동 마을의 학풍상 초등학교를 중퇴하였는데 이는 김봉곤의 경우만이 아니라 유교전통을 고수하는 청학동 마을 주민들이 마을 특성 상 초중고의 제도권 교육이 아닌 서당 등 자체 교육을 따랐기 때문에 1990년대 말까지도 이 동네 사람들은 지닌 학식의 깊이와 달리 공식적인 학력은 국민학교 중퇴인 경우가 많았다고 하네요. 하지만 김봉곤은 정규 학문을 공부해보고 싶은 마음에 고려대학교 정책대학원에서 비학위 과정을 수료하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김봉곤 아내 결혼 딸

김봉곤은 학력미달로 인해 군대는 면제 되었으며 동네상 병역기피 목적이 아니여서 문제가 되지는 않았다고 하네요. 2000년대 청학동 마을 수련캠프열기와 맞물려 상당한 인지도를 자랑했지만 2010년대에 들어서는 관심에서 멀어지며 예전만큼 인지도가 높은편은 아니에요. 김봉곤은 2012년 현재의 아내인 서혜란을 만나 결혼식을 올렸으며 진천으로 터를 옮겨 예절학교를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현재 김봉곤의 자녀들은 초등학생 부터 대학생까지 아들 한 명 딸 세 명이 있죠.

▶김봉곤 훈장 딸

김봉곤의 첫 딸과 장남은 방송 '유자식 상팔자'를 비롯해 다양한 방송에 출연하였습니다. 막내딸 김다현은 MBN '보이스트롯'에 출전해 준우승을 차지하였고 이후 보이스트롯 동기 김태연과 함께 '내일은 미스트롯2'에 출연해 최종 3위를 차지하기도 하였죠. 둘째 딸인 김도현은 '캡틴'에 출연했으나 탈락하였습니다. 첫 딸 김자한은 홍익대학교 디지털미디어디자인과에 재학 중이며 장남인 김경민도 같은 대학교 자율전공부에 진학을 하였다고 하는군요. 상당히 예쁜 외모를 보이고 있는 김봉곤 훈장의 딸들입니다.

김봉곤은 평소에 호랑이 훈장님으로 유명하지만 성격이 다 다른 4남매를 키우는 일은 어렵기만 하다고 하네요. 특히 아들이 고민이라고 하는데 어릴적에는 아버지를 따라 곧잘 판소리도 하고 농사도 짓던 아들이 사춘기를 겪는지 공부는 안하고 개인 방송 크리에이터와 랩퍼를 한다고 밤새 컴퓨터를 붙잡고 있다고 이야기 하기도 하였어요. 하지만 자신이 못 이룬 꿈을 이뤄주는 듯 판소리를 배운 국악 자매 셋째와 막내는 김영임 명창에게 경기민요를 전수 받으며 실력을 키워나가 막내인 김다현은 트로트 가수의 길을 걷게 될지도 모르겠네요. 그럼 앞으로도 화목한 가정 이어가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