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창열 프로필 아내 장채희 아들 김주환 인스타

김창열은 이하늘의 욕설로 인해 갑자기 화제가 된 상황이네요. 더불어 최근 대형 기획사인 '싸이더스 HQ'의 대표가 되었다는 소식입니다. 최근 트로트 가수로 도전을 하기도 한 김창열, 오늘은 김창열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김창열 프로필 나이 과거 아내 장채희 결혼 자녀 아들 딸 고향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창열 프로필 정보

김창열은 1974년 1월 19일생으로 올해 나이 49살이라고 합니다. 키 182cm, 몸무게 70kg, 혈액형 AB형이며 고향으로는 서울 강서구 출생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경희사이버대학교 문화예술경영학과 졸업이며 가족으로는 아내(부인) 장채희와 아들, 딸 이 있습니다. 김창열은 1994년 DJ DOC 1집으로 데뷔 하였고 소속사는 싸이더스HQ 입니다.

▶김창열 과거

김창열은 과거 DJ DOC 리드 보컬로써 뛰어난 가창력과 퍼포먼스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DJ DOC 활동 이후 '가요계의 악동'이라는 별명이 붙을 만큼 연예면 보다는 사회면에서 오히려 더 자주 나오기도 하였는데 합의금을 물어준 것만 100여견이 된다는 이야기도 있으며 본인의 합의금만 해도 5억원 정도가 된다는 이야기를 하였어요. 실제로 공식적으로 합의건만 17건이며 실제로 구속 수감이 된 것만 해도 4건이나 된다고 하죠. 하지만 이런 강한 이미지의 김창열은 최근에는 유순한 이미지로 변신에 성공을 했는데 이는 바로 아내와의 결혼 덕분이라고 합니다.

▶김창열 아내 장채희 결혼

과거 악동 이미지였던 김창열은 결혼과 동시에 극적으로 변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본인 역시 자신을 바꾼 사람이 아내라고 고백을 하기도 하였어요. 하지만 김창열의 아내 장채희는 사람을 만들었다고 말하면 무안하다고 하며 결혼생활을 하면서 잘 살아보려고 맞춰가다 보니 결과적으로 지금의 모습으로 변하게 된 거라고 이야기 하였습니다. 아무래도 김창열이 결혼 이후 아내와 자녀들이 생기자 변하게 된 것으로 보이네요. 아내 장채희는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 42살, 김창열과는 7살 연하라고 합니다.

김창열의 아내 장채희의 본명은 장취옥으로 화교 출신이라고 하네요. 처가 식구들끼리는 중국어로 대화를 하기 때문에 김창열이 중국어를 배우려고 노력을 하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아내의 부모님은 부산에서 중화요리 가게를 운영하고 있다고 하며 평점한 집안의 딸이라고 하는데 소문으로는 부산 나이트에서 처음 만났다는 이야기도 있네요. 김창열은 현재 자녀 1남 1녀를 두고 있는데 첫째는 속도위반으로 갖게 되었다고 합니다. 둘은 2003년 처음 만나게 되었으며 8개월간의 연인 관개를 이어가다가 2003년 12월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어요.

김창열은 아내와 결혼 이후 3개월만인 2004년 3월 첫째 아들인 김주환을 얻게 되었습니다. 그 이후 9년만에 딸 김주하를 낳기도 하였죠. 김창열의 아내는 결혼하기 전 인터넷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었다고 하며 결혼 이후 영등포 타임스퀘어 큰처에서 크루아상 가게를 운영하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현재는 운영하고 있지 않다고 하며 김창열은 최근 트로트 가수로 변신을 시도하기도 하였는데 싸이더스HQ의 대표가 되며 깜짝 놀랄 소식을 전하기도 하였어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김창열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이하늘 과거 아내

이하늘이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랜만의 예능 출연으로 최근 낚시를 하는 모습을 대부분 보다 스튜디오에서 보게 되어 상당히 반갑군요. 오늘은 이하늘에 대해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