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현정 프로필 나이 과거 남자친구 결혼

가수 김현정은 이번주 방송되는 TV조선 프로그램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롱다리 미녀' 가수로 과거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김현정이 최근 예능을 통해서 자주 얼굴을 비추고 있네요. 오늘은 가수 김현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김현정 프로필 나이 과거 남자친구 결혼 고향 학력 성형 몸매 인스타 근황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김현정 프로필 정보

가수 김현정 프로필 정보를 보면 1976년 4월 4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6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시 출생이고 키 173.5cm, 혈액형 AB형이라고 하네요. 가족으로는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며 1남 2녀 중 둘째, 최종학력은 고려대학교 미디어대학원 최고위과정 수료라고 합니다. 김현정은 1997년 4월 '그녀와의 이별'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HIM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김현정 과거

김현정은 큰 키에 시워닛원한 가창력을 가지고 있지만 과거 어린시절에는 큰 키와는 달리 수줍음이 많고 목소리도 모기소라만 했었다고 합니다. 초등학교 6학년 때의 키가 지금 키와 같았다고 하는데 뭐 하나 잘하고 두드러진 부분이 없는 조용한 아이였다고 하는군요. 김현정은 헤비메탈을 들으며 음악에 대한 열정을 키웠지만 친언니가 보스턴에서 그림을 전공할 정도로 수재였기에 가족에게 음악 이야기를 꺼낼 수는 없었다고 합니다. 그런 김현정이 언니와 대화를 하다가 자신의 꿈을 이야기 했고 언니가 오토바이를 사주며 스트레스를 해소하라는 이야기에 힘을 얻어 음악을 포기하지 않게 되었다고 하네요.

김현정의 아버지는 서울대 상대를 나와 미국 조지워싱턴대 행정대학원을 수료했고 유통산업협의회 초대 회장과 바르게살기 운동중앙협의회 사무총장을 지내기도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김현정이 가수로 데뷔했을 때 아버지는 굉장히 분노하셨고 유명해 진 뒤 인정을 받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김현정은 가수가 되기 위해 노력을 했고 초반에는 다리 모델일을 하다가 1995년 연예기획사에서 주최하는 오디션에 합격하고 약 2년간의 트레이닝을 거쳐 1997년 1집 앨범 '그녀와의 이별'을 발표하면서 가수로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소속사의 사정으로 공중파 1번, 케이블 1회 출연을 끝으로 방송 활동을 접게 되었다고 하네요.

은퇴를 할 위기가 될뻔도 했지만 시간이 지나며 나이트클럽, 길거리등에서 폭발적인 반응이 보였고 다른 소속사를 통해 1998년 다시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되돌아온 이별'과 2000년대 들어 '멍','떠난 너'를 발표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러다 방송에서 잘 보이지 않게 되었는데 건강상의 문제와 전성기 때 너무 많은 스케줄로 인해 매일 밴에 몸을 실었고 차가 전복되는 수준의 교통사고를 여러번 겪으며 트라우마가 남았다고 하네요. 김현정은 롱다리 미녀 가수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방송 CF와 의류 모델 등으로도 꾸준히 활약했고 샤넬 패션쇼 메인 모델로도 활약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김현정 남자친구 결혼

김현정은 아직 결혼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김현정은 과거 결혼 계획으로 33살에 결혼을 하는 것이였다고 밝히기도 하였어요. 하지만 시기를 놓치며 결혼을 하지 못했다고 하며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남자라면 연애든 결혼이든 언제든지 OK라고 하는군요. 한때 김현정은 남자친구를 찾기 위해 직접 예능에 출연을 하기도 했는데 예능 '강심장'의 장석진 피디였습니다. 원래 장석진 피디와 소개팅을 하기로 했는데 소식이 없어 직접 출연했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이후 연락을 하지는 않은 것으로 보이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조만간 결혼 소식과 활발한 방송 활동 이어가는 가수 김현정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