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채리나 프로필 나이 남편 시험관 임신

가수 채리나는 오늘 방송되는 MBC 예능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채리나는 오늘 춤신춤왕 특집으로 진행이 되는 '라디오스타'에서 과거 룰라와 디바로 활약했던 당시의 모습들을 다시 보여줄지 궁금해 지네요. 오늘은 채리나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채리나 프로필 나이 과거 남편 박용근 결혼 자녀 고향 학력 성형 몸매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채리나 프로필 정보

채리나 본명은 박현주라고 하며 1978년 2월 3일생으로 올해 나이 45살입니다. 고향은 서울시 마포구 출생이고 키 165cm, 몸무게 48kg, 혈액형O형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고등학교 검정고시 이며 가족으로는 남편 박용근이 있습니다. 채리나는 1995년 룰라 2집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현재 없는 상태네요.

▶채리나 과거

채리나는 과거 1995년, 17살 나이로 룰라 2집 멤버로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룰라의 5집까지 활동을 하게 되었으며 5집 앨범때는 메인보컬인 김지현의 탈퇴로 인해 메인보컬을 맡기도 하였죠. 채리나는 룰라가 해체되자 비키, 지니와 함께 걸그룹 '디바'를 결성했고 3집까지 리더로 활동했으며 원조 걸크러쉬 모습을 보여주다 탈퇴 후 룰라가 재결성이 되며 8집까지 활동 한 뒤 솔로 앨범을 내기도 하였습니다. 이후 '쿨'의 유리와 함께 '걸프렌즈'를 결성, 2집까지 활동을 했고 마지막으로 룰라 9집 앨범까지 활동을 한 뒤 가수로는 활동을 그만두게 되었어요.

▶채리나 과거 성형전

채리나는 과거 데뷔 초반 얼굴과 비교해보면 많이 다른 느낌이 있죠. 심지어 룰라 컴백 당시 가슴 성형 루머까지 돌게 되자 채리나는 사람들이 가슴을 송곳으로 찔러대는 악몽에 시달릴 정도로 마음 고생을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후 출연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성형 고백을 하기도 했는데 쌍꺼풀 수술과 코 성형 수술을 했는데 악플이 계속해서 달리자 코에 넣은 실리콘을 다시 빼는 수술을 받기도 했다고 하네요. 그 외의 얼굴에서 달라진 부분은 다이어트와 관리, 화장 기술로 인해 성형 오해가 생긴 것 같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채리나 남편 결혼

채리나는 야구선수 출신인 박용근과 2016년 11월 11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비슷한 시기에 같은 룰라의 멤버였던 김지현도 결혼을 하게 되었고 채리나와 김지현은 동반 신혼여행을 가기도 하였어요. 채리나의 남편인 박용근은 1984년생으로 올해 나이 38살이며 채리나보다 6살 연하라고 하네요. 채리나가 남편인 박용근과 열애 사실이 알려지게 된 사건이 있었는데 2012년 강남 술집에서 사망 사건이 있었는데 당시 함께 있던 박용근도 부상을 당했으며 채리나 역시 목숨을 잃을 뻔 했다고 합니다. 이 사건 이후 박용근과 채리나는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고 결국 결혼까지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채리나는 남편 박용근과 결혼은 하였지만 아직까지 자녀에 대한 소식이 전해지지 않고 있죠. 채리나는 방송에 출연해 시험관 시술을 시도하고 있고 실패했던 일을 고백하기도 하였습니다. 당시 촬영 직전에도 시험관 시술에 실패를 했다고 밝히며 2번째 시술이지만 그전에 임신 관련 많은 수술을 해서 체감상 시험관 시술을 10번 이상은 한 것 같다며 힘들었던 시간에 대해 털어놓기도 하였는데 채리나와 남편은 실제로 아기를 많이 원하고 있는 것으로 보이기도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과 임신 소식까지 전해지는 채리나가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김지현 프로필 나이 남편 홍성덕 자녀

김지현 프로필 나이 남편 홍성덕 직업 자녀 가수 김지현은 이번 주 방송되는 TV조선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김지현은 최근 현재의 남편과 결혼 이후 종종 방송에 얼굴을

dictionarypeople.tistory.com

 

이상민 프로필 나이 이혼이유

이상민 프로필 나이 전부인 이혼이유 가수 이상민은 2021 SBS 연예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이상민은 그동안 SBS 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와 '돌싱포맨'을 통해 꾸준한 활동을 보여주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