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레이나 프로필 본명 리즈 근황

가수 레이나의 최근 소식으로는 JTBC 프로그램 '싱어게인 시즌3'에서 '저평가된 가수'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레이나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레이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본명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몸매 가족 근황 노래 남자친구 인스타 작품활동 유튜브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레이나 프로필 정보
  • 레이나 리즈 과거이야기
  • 레이나 최근 근황 소식

▶레이나 프로필 정보

레이나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은 오혜린이며 1989년 5월 7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4살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관악구 출생이고 키 165cm, 몸무게 50kg,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가족으로는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이 있으며 최종학력 호원대학교방송연기학 중퇴라고 합니다. 2009년 11월 25일 애프터스쿨 싱글 2집 앨범으로 데뷔하였고 MBTI는 'ENTP'이며 소속사는 '아에르뮤직'입니다.

▶레이나 리즈 과거얼굴

레이나는 걸그룹 애프터스쿨과 오렌지캬라멜 출신의 가수입니다. 레이나는 데뷔 전 2002년부터 2007년까지 세이클럽 'KcCast'에서 'DJ 천소랑'이라는 이름으로 국장을 지냈어요. 당시에는 숏컷의 보이시한 이미지였죠. 레이나는 예쁜 얼굴로 소문이 나서 당시 세이클럽 DJ들의 인기 척도인 꽃다발도 많이 받고 미니홈피도 폭주했었어요. 레이나가 가수라는 꿈을 꾸기 시작한 건 초등학교 5학년 즈음이라고 합니다.

레이나는 고등학생 시절 싸이월드 오디션 대회에서 입상을 한 이후 그때부터 마음을 먹고 고등학교 3학년 올라갈 무렵에 혼자 서울로 올라왔다고 하네요. 어머니는 성인이 되고 실용음악학과가 있는 대학에 들어가면서 준비하라고 했지만 더 일찍 준비하고 연습생 생활하고 데뷔하는 경우가 많다고 설득해서 더 일찍 서울로 왔다고 합니다. 오디션을 계속 봤지만 계속 떨어지다가 오디션 영상을 찍었는데 지인이 '슈퍼스타K' 응모를 대신해줬고, 그때의 영상을 소속사 관계자가 보고 오디션을 보고 영입했다고 하는군요.

소속사에서 레이나에게 애프터스쿨 다음 앨범 메인보컬이라는 말에 다른 생각은 일절 안하고 덥석 계약을 했다고 합니다. 그렇게 '애프터스쿨 - 너 때문에' 활동 당시 나나와 함께 합류를 하게 되었어요. 2009년 11월에 뮤직뱅크 무대로 데뷔를 하였으며 신입생임에도 애프터스쿨에 들어오자마자 메인보컬 자리를 꿰차게 되었죠. 그러다 애프터스쿨의 글로벌 유닛 '오렌지캬라멜'의 리더로 활동하였으며 솔로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레이나 남자친구 근황

레이나는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으로 2AM 멤버인 조권과 초등학교 동창이라고 하는데 조권이 방송에서 언급한 첫사랑의 상대라고 하였으며 그 외의 열애설이 전해지지는 않았습니다. 그리고 현재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활발한 활동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는데 라이브 방송도 종종 진행하고 있어요. 그럼 앞으로도 활발한 방송 활동 이어가는 레이나가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레이나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레이나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유이 프로필 나이 리즈 과거얼굴 꿀벅지 몸매 아빠 남자친구

유이 프로필 나이 리즈 꿀벅지 유이의 최근 소식으로는 오늘 방송되는 예능 프로그램 '바퀴달린집'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유이는 걸그룹 애프터스쿨로 데뷔한 이후 현재 배우로 활발한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