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사 프로필 나이 고향 남편 자녀

가수 리사의 최근 소식으로는 SBS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가수 리사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가수 리사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남편 직업 고향 학력 노래 자녀 근황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리사 프로필 정보

먼저 가수 리사 프로필 정보를 보겠습니다. 본명 정희선, 국적 한국, 1980년 2월 25일생으로 나이 43살이며 키 167cm, 몸무게 45kg이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정재인, 어머니 김영희, 여동생, 남편 이규창이 있습니다. 학력은 홍익대학교 서양학과, 홍익대학교 공연예술대학원 뮤지컬학과이며 고향은 서울특별시라고 합니다. 소속사 알앤디컴퍼니로 2003년 1집 앨범이 데뷔라고 하네요. 그리고 유튜브 채널 '난리사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2021년 12월 14일 기준 구독자수 1.83천 명이며 콘텐츠는 일상 브이로그, 커버곡, 뷰티, 노래 꿀팁 등이 있다고 합니다.

리사는 현재 뮤지컬 배우, 가수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2003년 먼저 가수 데뷔를 하였고 지금은 뮤지컬 대장금, 밴디트, 헤드윅, 광화문연가, 에비타, 영웅, 보니 앤 클라이드, 썸씽 로튼, 마리 퀴리, 시티 오브 엔젤, 킹아더, 록키호러쇼 등에서 뮤지컬배우 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네요. 뛰어난 재능을 보여주면서 2012년 제6회 대구뮤지컬어워즈에서 올해의 스타상 수상을 했습니다. 그리고 홍익대 서양학과출신으로 미술 실력도 뛰어나 화가 활동도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실용음악예술학부 교수 활동, 독일에서는 농구선수 활동을 했습니다.

▶리사 결혼 남편 이규창 자녀

리사의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2016년 4월 키노33엔터테인먼트 대표 '이규창'과 결혼식을 올렸으며 나이차이 2살차이라고 하네요. 남편 직업 연예기획자로 소니픽쳐스에서 일을 하면서 영화제작자가 되었다고 합니다. 고향은 미국이며 소닉피어 대표, 대종상 영화제 심사위원, 키노33 엔터테인먼트 대표, 소니픽쳐스 한국지사 슈퍼바이져, 소니픽쳐스 마케팅부 부장, 소니픽쳐스 부회장실 비서, 소니픽쳐스 마케팅부 경력이 있습니다. 학력은 위싱턴대학교 경역학, 영화학이네요. 이규창 리사 부부가 연인 사이가 된 계기는 가수 '윤도현' 작업실에서 처음 만났고 동료로 지내다가 2014년부터 연인 사이가 되었다고 합니다.

과거 데뷔 초 얼굴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습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아름다운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평소 운동을 좋아해서 공연 전에는 사람들과 탁구를 친다고 합니다. 과거에는 군인처름 매일 운동을 했으며 지금은 스트레칭, 요가 등을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자녀, 임신 계획에 대해서는 당장은 아니지만 부모님의 바람이 강해 빨리 생겼으면 좋겠다고 했습니다. 아들, 딸 상관없이 생기기만 한다면 축복이라고 합니다.

리사는 과거 어린시절에 외교관 아빠를 따라 말레이시아, 독일, 스웨덴, 폴란드에서 살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국제학교를 다녔고 영어, 독일어, 한국어, 말레이어까지 4개 국어를 한다고 하네요. 어렸을 때부터 예술 쪽을 좋아해서 그림을 먼저 공부했다고 합니다. 이후에는 음악을 했고 미술, 음악, 운동 등 다양하게 배웠다고 하네요. 그리고 리사는 자신의 엄친딸 이미지를 좋아한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겸 뮤지컬 배우 리사의 과거얼굴 남편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서문탁 프로필 나이 본명 리즈 과거얼굴 노래 가족 결혼

서문탁 프로필 나이 리즈 노래 가족 서문탁의 최근 소식으로는 SBS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서문탁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가수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