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문세윤 프로필 아내(부인) 김하나 아들 딸

안녕하세요! 오늘의 인명사전은 개그맨 문세윤이에요. 개그맨 문세윤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개그맨 황제성, 최성민, 김태균과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에 이태원 클라쓰 박새로이, 조이서, 대갈장군, 봉준호 감독 등 분장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개그맨 문세윤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아내, 자녀 아들 딸 사진이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문세윤의 코믹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먼저 보실까요?

문세윤은 재치있는 입담과 좋은 예능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프로필이 궁금해서 알아보니 본명 문세윤, 1982년 5월 11일생으로 만으로 37살이네요. 고향은 서울특별시 중랑구이며 키 180cm, 몸무게 129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인 김하나, 자녀 딸 문시연, 아들 문진혁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면목 고등학교, 서일대학교 레크리에이션학과이며 종교 불교입니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로 데뷔는 2001년 SBS 6기 공채 개그맨이라고 하네요.

문세윤은 과거 2002년 예능 프로그램 '개그콘서트'에서 일반인으로 출연했으며 고등학생 시절에도 예능 '좋은 친구들'에서 나와 장기자랑을 보여줬네요. 데뷔 후 예능 '웃찾사'에 뚱뚱한 캐릭터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다양한 드라마에서 단역, 조연 등 감초로 나왔다고 하네요. 성대모사도 잘 하는데 특히 배우 주현, 타짜 너구리형사, 영화 기생충 영화 감독 봉준호 등을 맛깔스럽게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문세윤은 2009년 지금의 아내 김하나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아내 김하나는 LG 트윈스 치어리더 출신으로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네요. 결혼 후 은퇴를 했다고 하며 과거 치어리더 시절 사진을 보니 완벽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문세윤 김하나 부부에게는 1남 1녀 남매가 있습니다. 엄마 아빠를 닮아 너무 사랑스럽네요. 딸 문시연은 아빠와 함께 방송 출연도 많이 했는데 딸바보 모습을 많이 보여줬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딸 문시연은 엄마 김하나를 많이 닮았고 아들 문진혁은 아빠 문세윤을 많이 닮았네요.

 

문세윤 인스타 보러가기

아름다운 아내 김하나의 프로필도 알아봤습니다. 본명 김하나, 1982년 5월 1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7살이네요. 지금보니 문세윤 김하나 나이차이 동갑내기입니다. 그리고 키 169cm, 몸무게 52kg, 혈액형 B형이며 경력 사항은 LG 트윈스 치어리더 팀장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문세윤은 예능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에서 진정한 먹방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개그맨 김준현, 유민상, 김민경과 함께 나오며 문세윤이 막내라고 하네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맛있는 녀석들은 5주년이라고 합니다. 

 

문세윤 유튜브채널 바로가기

문세윤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습니다. 그래서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동안 외모로 몸매도 지금과 똑같습니다. 문세윤은 영화 '천하장사 마돈나'에 출연하던 시절 돈 보다 굼을 좇았다고 합니다. 연극영화과도 안 나왔고 삶이 연기라고 생각했고 자신감 없는 20대를 보냈다고 하네요. 예능 '맛있는 녀석들'을 하고 난 후 자신감이 붙었고 나를 좋아해 주는 사람들이 많구나를 알게 되었다고 했습니다.

문세윤은 과거 고등학교 시절 중창단 단장으로 활약을 했다고 합니다. 음악시간에는 피아노 반주도 했다고 하네요.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에서 가수 이문세 노래 '옛사랑'을 불렀는데 좋은 노래 실력을 보여줬습니다. 예능 '보컬 전쟁 신의 목소리'에서도 김동률 보이스를 잘 소화했네요. 그리고 운동 신경도 좋아서 팔씨름 등 힘쓰는 일에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코미디언 문세윤의 과거 리즈 시절과 아내 아들 딸 등 모든 정보를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