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기영 프로필 이혼 재혼 남편 딸

가수 박기영의 최근 소식으로는 KBS2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박기영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가수 박기영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고향 학력 리즈 과거 전남편 이혼이유 재혼 남편 한걸음 노래 자녀 딸 근황 인스타 작품활동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박기영 프로필 정보
  • 박기영 리즈 과거이야기
  • 박기영 전남편 이혼이유
  • 박기영 재혼 남편 한걸음 딸

▶박기영 리즈 과거이야기

박기영은 1997년 11월 데뷔한 가수로 톱 클래스에 드는 가창력을 지니고 있으며 다양한 보컬 테크닉과 팔색조라는 별명에 걸맞은 다양한 음악 장르들을 보여주면서 보컬 실력으로 정상을 다투는 가수 중 한 명입니다. 배우 박은혜와 고등학교 동창으로 아주 친한 사이라고 하는데 데뷔하게 된 계기가 고등학교 2학년 때 박은혜가 "친구가 노래를 정말 잘하는데 들어봐 주세요"라고 라디오 프로그램에 신청했고, 사연이 채택되어 예선과 본선에 올라 연말 결선에서 1등을 했다가 여러 매니저들이 가수로 만들어주겠다고 해서 엉겁결에 가수가 되었다고 하네요.

▶박기영 전남편 이혼이유 자녀 딸

박기영은 전 소속사와 소송을 하면서 상고심 때 만난 변호사와 인연이 되어 시가의 반대로 4년 가까이 연애하면서 6번 정도 헤어졌다 다시 만났다를 반복하다가 2010년에야 시부모님의 마음을 돌리는 데 성공해 결혼식을 올렸었다고 합니다. 시아버지가 교수였으며 워낙 보수적인 사람이어서 며느리가 연예인라는 걸 탐탁치 않아 했다고 하네요. 결국 남편과 결혼식을 올렸지만 결국 2016년 1월 협의이혼했으며 둘 사이에 낳은 딸은 박기영이 기르기로 하였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박기영의 전남편은 서울대 출신의 변호사였다고 하는데 2008년 2월 큰 이별을 겪고 남편을 잊기 위해 산티아고 성지순례에도 다녀왔다고 하는데 이후 호란과 함께 '동행'이라는 노래를 불렀다가 전남편이 그 노래를 듣고 다시 연락이 왔고 결국 결혼까지 이어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결국 결혼까지도 시아버지의 반대와 서울대 출신의 전남편과의 성격차이가 있었다고 하는데 2010년 결혼 후 2012년 딸을 낳았을 당시 많은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박기영 재혼 남편 한걸음

당시 박기영이 결혼을 했다는 사실이 잘 알려지지 않은 상태였고 갑자기 딸을 낳았다는 소식이 전해져서 처녀가 출산을 했다는 소문이 돌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실제로 박기영이 전남편과 결혼식을 한 다음날 장동건 고소영이 결혼식을 해서 묻히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결국 성격차이를 극복하지 못하고 결혼 5년만에 협의 이혼을 하게 되었으며 이후 2017년 10월 18일 탱고 무용수인 한걸음과 재혼을 해서 현재 함께 생활을 하고 있다고 하는군요. 재혼 남편과의 사이에는 자녀가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박기영 프로필 정보

박기영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면 1977년 7월 28일생으로 올해 나이 46세입니다. 고향은 인천광역시 서구 출생이고 키 156cm, 혈액형 O형이에요. 최종학력 서울예술전문대학 졸업이며 가족사항으로는 남편 한걸음과 딸 허가현이 있습니다. 1998년 1집 앨범으로 데뷔하였고 MBTI 'INFJ', 소속사는 '에스피케이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과 화목한 가족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박기영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박기영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알리 나이 남편 고석훈

가수 알리는 이번주 방송되는 TV조선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알리는 최근 콘서트와 방송을 통해 꾸준한 활동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죠. 오늘은 가수 알리에 대해서 알아

dictionarypeople.tistory.com

 

윤태진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윤태진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아나운서 윤태진은 SBS 예능프로그램 '골때리는 그녀들'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윤태진은 현영민 감독이 맡은 'FC 아나콘다' 팀에 합류를 한다고 하는데요 현재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