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순천 프로필 나이 과거 남편 아들 딸 사진

배우 박순천은 오늘 방송되는 TV조선 프로그램 '스타다큐 마이웨이 - 박은수' 편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박순천은 과거 '전원일기'에서 김회장 댁 둘째며느리인 '순영'역으로 출연을 하였고 고두심과도 친하다고 하는군요. 오늘은 배우 박순천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박순천 프로필 나이 과거 남편 결혼 직업 자녀 아들 딸 사진 고향 출연작 근황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순천 프로필 정보

박순천은 1961년 2월 19일생으로 올해 나이 62세 입니다. 고향은 충청남도 금산군 출생이고 최종학력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 졸업이라고 하네요. 가족으로는 남편 김철이와 아들 김홍주(디폴), 딸 김보금이 있으며 1981년 MBC 13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 하였습니다.

박순천은 전원일기에서 양촌리 김회장 댁 둘째며느리, 유인촌의 부인인 '순영'역으로 출연하며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이 때 부부로 연기했던 유인촌과도 각별한 인연을 유지하고 있으며 중학교 3학년 때 금산군에서 제주도로 이주를 하였다고 하는데 그래서인지 제주도 출신인 고두심과 친하다고 하는군요. 당시 박순천의 아버지가 금산에서 인삼 농사를 했었는데 제주도로 농장을 하게 되면서 다 같이 제주도로 이사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박순천은 초등학교 2학년 때 한국 무용을 시작했고 예술제를 하면 항상 주인공이었다고 하네요. 그렇게 내성적이고 소심했던 성격이 바뀌게 되었다고 합니다.

박순천은 서울예술대학 연극과에 진학한 이후 원래 교수가 되려고 했는데 동생들에게 무언가를 보여주고 싶어 공채를 지원했다가 붙어서 연기자의 길을 걷게 되었다고 합니다. 신인시절에는 부족한 연기력으로 시집이라는 소리를 듣고 오기가 생겨 더욱 열심히 연기를 하다가 '전원일기'에서 눈치없고 얄미운 신세대 며느리 역활을 잘 소화해 냈죠. 박순천의 남편의 이름은 김철이라고 하며 대학교 첫 소개팅에서 만나서 결혼까지 이어진 부부라고 하네요. 박순천과 남편은 1998년 처음 만났다고 합니다.

▶박순천 남편 김철이

박순천의 남편 김철이는 소개팅에서 너무 긴장해 박순천시 먼저 애프터 신청도 했다고 하네요. 이후 남편 김철이는 수업도 빼먹고 박순천을 만나기 위해 서울예대를 찾았고 결국 둘은 결혼까지 성공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결혼 이후 아들과 딸을 낳게 되었죠. 박순천은 결혼 이후 새벽에 드라마 촬영이 있을 때도 자녀들의 도시락도 꼭 준비를 해놓는 등 자신의 일을 남편에게 떠넘기는 것을 싫어한다고 하네요. 아이들이 필요할 때 항상 옆에 있는 엄마이길 바란다고 하는데 그런 박순천을 위해 남편 김철이 역시 아내를 도우려고 애쓰는 부부라고 합니다.

▶박순천 자녀 아들 딸

박순천는 남편과의 사이에 아들과 딸이 한 명씩 있는데 아들 김홍주는 '디폴'이라는 이름으로 JTBC 예능 '슈퍼밴드'에 참여를 하였죠. 음악적 재능이 많은 아들 그리고 다양한 끼를 가지고 있는 딸 김보금이 있다고 하는데 과거 고등학생 시절 박순천과 함께 화보 촬영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아들과 딸은 엄마인 박순천 보다는 아빠를 좀 더 닮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박순천은 최근에도 아침드라마 등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 앞으로도 건강한 모습으로 좋은 모습 계속해서 이어가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최불암 프로필 나이 아내 김민자 아들

최불암 프로필 나이 부인 김민자 가족관계 아들 최불암은 오늘 방송되는 KBS2 프로그램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를 통해 박원숙과의 인연이 전해진다고 합니다. 최불암은 현재 '한국인의 밥상'을

dictionarypeopl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