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완규 프로필 전부인 이혼이유 최근소식

박완규는 오늘 방송되는 TV조선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박완규는 최근 '라떼부모'에도 아들과 함께 출연하며 예능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네요. 오늘은 가수 박완규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박완규 프로필 나이 과거 리즈 전부인(아내) 이혼이유 고향 아들 슈퍼스타K 딸 자녀 결혼 키 최근소식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완규 프로필 정보

박완규는 1973년 11월 7일생으로 올해 나이 50세 입니다. 고향은 충청북도 청주시 출생이고 키 173cm, 52kg, 혈액형 A형이라고 해요. 학력사항 태광고등학교 -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 음악과 이며 가족은 아들 박이삭과 딸 박이솔이 있습니다. 박완규는 1997년 부활 5집 '불의 발견'으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라디오스타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박완규 과거 리즈

1996년 김재희의 부활 탈퇴 이후 김태원은 부활 보컬을 뽑으려 오디션을 열었고 1500명을 봤지만 마음에 드는 사람이 없었다고 하네요. 그러던 중 음악계에서 알아주는 조명 감독으로 활약하던 박완규의 누나가 김태원에게 다리를 놓아주었다고 하는데 오디션에서 부른 노래 한번에 부활 멤버 전원을 깜짝 놀라게 하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한글 발음이 좋지 않아 떨어질 뻔 했지만 김태원이 고민 후 자신이 하는데로 하면 성공할 수 있을거라며 합격을 시켜주었다고 하는군요.

박완규는 5집의 보컬로 데뷔하며 'Lonely Night'을 부르며 많은 인기를 얻게 되었지만 금전적인 문제로 부활을 탈퇴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수익의 일부를 소속사에서 가져가고 나머지를 멤버끼리 나누면 돈이 너무 작았고 결국 어쩔 수 없이 탈퇴를 선택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박완규는 사실 그 전인 1994년에 아내를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박완규는 스무살 때 호프집에서 서빙을 하고 있는 아내를 보자마자 첫눈에 반했다고 하네요.

▶박완규 결혼 아내

박완규는 아내를 처음 본 순간 결혼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고 6일만에 프로포즈를 하고 7일만에 함께 살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박완규와 아내의 앞날이 쉽지 않았는데 박완규의 아내는 연년생으로 아들과 딸을 낳았지만 박완규는 분유값도 제대로 벌지 못할 정도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위에 언급한대로 부활에서도 부딪히며 결국 부활을 탈퇴하며 솔로로 데뷔를 하게 되었어요.

▶박완규 전부인 이혼이유

박완규는 '천년의 사랑'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지만 이때도 제대로 돈을 벌지 못하였고 제일 많이 벌때가 겨우 100만원이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2집부터는 계속 망하게 되며 집에 돈을 가져다 주기 힘들었다고 하네요. 결국 박완규는 전부인과 자주 다투게 되며 감정의 골이 깊어졌는데 특히 박완규는 처가와 사이가 좋지 않았고 박완규 전부인은 시댁과도 사이가 안좋아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박완규가 1집 이후 방송활동을 없다시피 했지만 전부인은 계속 부부사이를 유지했다고 하네요.

▶박완규 전부인 이혼이유

결국 박완규와 전부인은 결혼한 지 17년만인 2011년 이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박완규의 전부인은 결국 힘든 가정형편 때문에 이혼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다행이 박완규가 '나는 가수다'에 출연하며 대중적인 인기를 얻게 되었고 많은 수익을 벌게 되며 최소한의 생활비를 제외한 모든 돈을 아내에게 보냈다고 합니다. 그리고 방송에서도 전부인에 대해 좋은 말만 하였다고 하네요. 재결합을 하기에는 감정의 골이 깊다고 말하기도 하였는데요 부디 다시 좋은 관계가 될 수 있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